온라인 정육점 고기사자, 캠핑족을 위한 신제품 출시로 구성 다양화

미국산 초이스 등급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우대갈비, 호주산 프렌치렉 양갈비 등 최근 늘어나는 캠핑족 위한 신제품 선보여

2021-07-01 10:00
  • 미국산 초이스 등급 토마호크 스테이크(조리 전)

    미국산 초이스 등급 토마호크 스테이크(조리 전)

  • 미국산 초이스 등급 6~8번 우대갈비(바베큐 그릴 조리)

    미국산 초이스 등급 6~8번 우대갈비(바베큐 그릴 조리)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1일 -- 축산물 전문 온라인 유통 브랜드 고기사자가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나는 캠핑족을 겨냥해 대형 사이즈 상품인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우대갈비’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토마호크는 갈비뼈를 따라 길게 정형한 형태를 지닌 최상급 부위이다. 갈비살, 꽃둥심, 새우살의 조화로 풍부한 육즙과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평균 두께가 3cm로 일반 프라이팬으로는 조리가 쉽지 않지만, 캠핑족이 야외 그릴에서 즐기기에는 최상의 육즙을 맛볼수 있다.

고기사자의 우대갈비는 소갈비 중 최상급 부위인 6, 7, 8번을 사용해, 꽃갈비 특유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고기사자는 우대갈비의 두께를 3~4cm 정도로 세절해 육즙 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우대갈비 역시 일반 가정에서 조리가 쉽지 않지만, 야외 그릴에서는 비주얼과 맛에서 월등하다고 평가받는다.

이 밖에도 고기사자는 프렌치렉 양갈비, 닭가슴살, 닭다리살 등을 7월 초 추가 신제품으로 론칭할 계획이며, 캠핑족을 위해 캠핑 패키지도 구성한다. 패키지는 고기류뿐만 아니라 찌개류, 소금, 와사비 등을 함께 구매해 캠핑장으로 직배송하며, 이를 통해 고기를 차에 싣고 이동하는 불편함을 덜어준다.

화인씨엔비 개요

화인씨엔비는 2004년 특판 전문유통 사업을 시작한 전문 유통 회사이다. 협력사와 고객의 상호이익 창출을 기업이념으로 삼아 브랜드를 론칭하고 수입, 제조, 유통 전 분야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gogisaja/

언론 연락처

화인씨엔비
김진상 대표
02-2233-437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