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화장품 브랜드 ‘허블룸’, 저자극 논나노 선크림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 출시

80%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 종이 튜브에 담긴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

출처: 메르시코
2021-07-01 13:30
  •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 대표 컷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 대표 컷

  •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 누끼 컷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 누끼 컷

  •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 패키지 컷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 패키지 컷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1일 -- ‘진심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허블룸(Herbloom, 대표 노윤민)이 저자극 논나노 선크림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피부에 꼭 필요한 안전 성분만을 엄선, 최소한의 스킨케어 루틴만으로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식물성 성분 기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허블룸이 새로 선보이는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은 허블룸 만의 엄격한 제품 개발 기준이 적용된 제품이다. 식물 유래 7가지 성분과 젤 트래핑 기술(Gel Trapping Technology)을 적용해 수분·자외선 차단 지수를 안정화한 촉촉한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다.

붉은 무궁화인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20%를 함유했으며, 비타민C·항산화력이 우수한 유기농 ‘오렌지수’,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카렌듈라’ 성분이 여름철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의 회복과 즉각적인 피부 톤 업 케어를 돕는 자외선 차단·미백·주름 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자외선 차단 성분을 배제한 혼합자차 제형으로 20가지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알러젠프리’ 제품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논나노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과 브랜드 신뢰도를 함께 확보했다.
 
지속 가능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플라스틱 80%를 줄여 개발한 FSC 친환경 인증 재생 펄프를 사용한 튜브와 30% 재사용 PCR(Post 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 캡을 사용해 환경을 위한 부담을 덜었다.

허블룸 홍보 담당자는 “지구, 동물 그리고 나를 위한 선택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지속 가능한 윤리적 소비 촉진 및 생명과 환경을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 가치 실현을 목표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는 물론 주변인들에게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허블룸은 이번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 출시를 맞아 허블룸 공식 몰에서 1일 단 하루 1+1 행사를 진행하며, 다음 날인 2일부터 일주일간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블룸 개요

허블룸은 동물 실험에 반대하고, 비윤리적 동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식물 유래 성분으로 제조하며, 과대 포장을 지양하고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는 등 환경을 위해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메르시코의 유기농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다.

허블룸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herbloom.official

웹사이트: http://www.herbloom.co.kr

언론 연락처

허블룸
브랜드실
전혜진 실장
02-6925-35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