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보험, ‘연금지급형양로보험’ 출시

사망 보장과 노후연금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맞춤형 보장 상품
확정된 연금액으로 안정적인 노후보장 가능

2021-07-01 10:12
  • 푸르덴셜생명보험이 출시한 (무)연금지급형양로보험

    푸르덴셜생명보험이 출시한 (무)연금지급형양로보험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1일 -- 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은 사망 보장과 노후연금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무)연금지급형양로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연금지급형양로보험’은 계약 체결 시 연금지급 형태에 따라 △(무)푸르덴셜 100세 만족 연금보험과 △(무)푸르덴셜 연금보험으로 구성된다.

이 상품은 경제 활동기에 예기치 않은 사고를 대비한 사망보험금과 은퇴 후 노후연금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푸르덴셜 100세 만족 연금보험의 경우 피보험자가 100세 이전 사망 시 남은 연금액 수령이 가능해 유가족의 생활비와 상속 재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확정된 연금액을 제공해 불확실성을 줄였다. 사망 보장 기간 연 복리 2.25%(연금지급 기간 연 복리 1.0%) 예정이율로 보증해 안정적인 노후 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 상품의 가입금액은 3000만원부터이며, 만기에 따라 만 15세부터 55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선택할 수 있는 연금 개시 연령은 5년 단위로 55세부터 70세까지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사고나 질병뿐만 아니라 길어진 노후에 대비하기 위해 사망 보장과 노후연금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며, 확정된 예정이율을 반영한 상품을 개발해 고객들이 더욱더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설명했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언론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마케팅부
신유라 사원
02-2144-21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