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와이어 이그나이트 파서빌리티 프로그램, 기술 기반 DEI 혁신가 1차 그룹 발표

소수자 주도 또는 소수 사회에 혜택 제공하는 기술 중심 조직 지원하는 100만달러 규모의 이니셔티브… 무료 지원 서비스, 마케팅, 홍보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Hotwire
2021-07-01 10:40
런던/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네로 그룹(Enero group)의 글로벌 기술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부문인 핫와이어(Hotwire)가 ‘핫와이어 이그나이트 파서빌리티 프로그램(Hotwire Ignite Possibility Program, 이하 HIPP)’에 참가할 1차 기업 그룹을 발표했다.

올 초 출범한 HIPP는 100만달러를 투입해 소수자가 경영하거나 소수 사회를 지원하는 기술 기업과 기술 기반 조직에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핫와이어가 추진하는 ‘다양성·평등·포용(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이하 DEI)’ 전략에 따라 기술 혁신을 통해 세상에서 지속 가능하고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는 개인과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

최종 후보자와 심층 인터뷰를 포함해 약 100명의 신청자에 대한 엄격한 검토 절차 끝에 선정된 1차 참가 그룹에는 미국·영국에 본사를 둔 소비자 및 B2B 기술 산업 분야의 영리 및 비영리 조직이 포함됐다. 유럽 사무소 및 호주의 HIPP 참가 기업은 수개월 안에 발표될 예정이다.

초기 참가 기업 6곳은 아래와 같다.

· 칠드런스 크리에이티비티 뮤지엄(Children’s Creativity Musuem)은 비영리 기관으로 체험형 멀티미디어 아트와 기술 경험을 제공해 어린이들의 창의적 자신감을 함양하고 있다.
· 풀 서클 펀드(Full Circle Fund)는 비영리 커뮤니티로 전문가의 금융 및 지적 자본을 활용해 비영리 단체의 성장을 돕고 샌프란시스코만 지역 사회를 개선하고 있다.
· 고플라이(Go Flyy)는 패션, 미용, 웰니스 제품에 대한 주문형 당일 배송 반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애틀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 허스머스(Husmus)는 저렴하고 손쉬운 임대를 지원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누구나 직접 주택을 임대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 멘더(Menther)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세대 간 및 또래 멘토링 매칭 및 지원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여성이 역량을 증진하고 발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 스토리스키모(Storyskimo)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오디오 및 팟캐스트를 활용해 어린이를 위한 언어 및 학습 개발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HIPP의 하나로 핫와이어의 스페인 사무소는 범업계 협력 싱크탱크인 마가리타 블리(Margarita Bly)를 출범했다. 이 조직은 과학, 기술, 혁신 분야의 여성 커뮤니케이터를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소녀와 젊은 여성이 STEM(과학 기술 공학 수학) 분야 진로를 모색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헤더 커나한(Heather Kernahan) 핫와이어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는 “핫와이어 이그나이트 파서빌리티 프로그램의 첫 참가 그룹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인상적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들의 커뮤니케이션 목표를 지원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이 프로그램은 핫와이어가 추구하는 DEI 전략의 핵심으로 우리 업계에서 사회적 정의를 발전시키기 위해 더 많은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핫와이어 글로벌 사무소 참가 팀은 엄선된 조직과 협력해 브랜드 전략, 마케팅, 홍보 서비스를 포함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각 조직의 특수한 비즈니스 니즈를 해결하게 된다.

캐롤 M 탕(Carol M. Tang, Ph.D.) 칠드런스 크리에이티비티 뮤지엄 전무(박사)는 “HPP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핫와이어와 같은 세계적 기술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와 협력하게 돼 실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칠드런스 크리에이티비티 뮤지엄은 특히 사회적 경제적으로 소외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모든 어린이와 가정의 창의성과 협동심을 함양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며 “이 같은 사명은 프로그램 목표와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루 빨리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멘더의 바네사 빌라베르데(Vanessa Villaverde)는 “소수 여성으로 회사를 공동 설립하고 경력 초기에 멘토링으로 혜택을 입은 사람으로서 핫와이어를 통해 멘더의 확장에 도움을 얻게 돼 기대가 크다”며 “여성들이 멘토링에 더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레슬리 오트(Lesli Ott) 멘더 공동 설립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코로나19로 경제적 타격을 받은 여성들의 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에 멘더 서비스 도달 범위와 영향력의 판도를 바꿀 기회”라고 평했다.

사라 베르네르(Sarah Wernér) 허스머스 설립자는 “허스머스는 그 사람이 누구든 배경이 어떻든 신용 기록이나 선불 비용을 걱정하지 않고 안전하고 위험 없는 주거 환경을 누려야 한다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그는 “직원들과 더불어 거대한 문제를 해결할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온 힘을 쏟았다”며 “하지만 훌륭한 기술 경험을 보유한 반면, 마케팅 기술이 부족해 우리 솔루션이 필요한 많은 사람에게 도달하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이어 “핫와이어와 협력해 초기 단계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하루 빨리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핫와이어(Hotwire) 개요

핫와이어(Hotwire)는 글로벌 기술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업체로 에네로 그룹 산하에 있다. 2000년 설립된 핫와이어는 전 세계에 지사와 파트너 네트워크를 두고 스케일업 기업부터 다국적 거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여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기심을 자극하고 행동을 촉발해 성공을 뒷받침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혁신 기술의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핫와이어는 막강한 통찰과 전략, 의도된 크리에이티브, 통합 계획, 측정 및 평가로 뒷받침되는 독자적 방법론을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www.hotwire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300052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otwire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핫와이어(Hotwire)
켈시 퀵스테드(Kelsey Quickstad)
kelsey.quickstad@hotwir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