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3해리스 테크놀로지 신임 CEO, 국제 파트너십 확대에 주력

뉴스 제공
L3Harris Technologies
2021-07-01 14:00
멜버른,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L3해리스 테크놀로지(L3Harris Technologies)(뉴욕증권거래소: LHX)의 신임 최고경영자(CEO) 크리스토퍼 E 쿠바식(Christopher E. Kubasik)은 세계 각국이 신기술을 도입해 각 지역의 경제적 번영과 안전을 증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각국 파트너들과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윌리엄 M 브라운(William M. Brown)의 뒤를 이어 어제 제2대 CEO에 취임한 쿠바식은 L3해리스가 완전한 종단 간 솔루션과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태세를 갖췄다고 말했다.

쿠바식 CEO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기존 관계를 확대해 협력 업체들이 가장 어려운 기술 문제를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해외여행을 재개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우리는 선도적 방위 기술 제공 업체로서 엄청난 역량과 자원을 바탕으로 협력 업체들이 경제·산업 및 보안 요구 사항에 대응하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L3해리스는 전 세계적으로 4만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사업소를 둬 100여개 국가에 있는 고객사들을 지원하고 있다. L3해리스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글로벌 사업 지역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회사 수익의 약 20%가 미국 이외 지역 고객으로부터 들어오고 있다.

회사는 업계를 선도하는 연구 개발에 투자해 통신 현대화, 항공기 임무화(missionization), 전투기 업그레이드 및 확대, 선박의 확대 및 자율화, 다중 도메인 통합에 역점을 두고 항공·육상·해상·우주·사이버 등 모든 영역의 세계 시장에 수출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L3해리스 테크놀로지(L3Harris Technologies) 개요

L3해리스 테크놀로지는 고객의 임무 수행에 중요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단대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민첩한 글로벌 항공 우주 및 방위 기술 혁신 기업이다. 회사는 항공·육상·해상·우주·사이버 분야에서 첨단 방위 및 상용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L3해리스는 연간 수익이 약180억달러, 직원이 4만8000명에 이르고, 세계 100여개 국가에 고객을 두고 있다. L3Harris.com.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미래 성과 및 경제적 여건에 대한 회사 경영진의 현재 예상, 추정 및 추산을 반영하는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1933년의 미국 증권법 섹션27A 및 1934년의 미국 증권거래법 섹션21E가 규정한 면책규정에 따라 작성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현했거나 시사한 사항이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르게 나타날지 모르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는 점을 투자자들이 주의할 것을 당부한다. L3해리스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또는 다른 일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미래예측 진술의 어느 부분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나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300051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3harris.com/ko-kr/south-kor...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3해리스 테크놀로지(L3Harris Technologies)
사라 반다(Sara Banda)
321-674-4498
Sara.Banda@L3Harris.com

짐 버크(Jim Burke)
321-727-9131
Jim.Burke@L3Harr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