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텍코리아, 27인치 IPS 240Hz 게이밍 모니터 ‘MT27F24’ 재입고

7월 2일부터 7월 9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상 무결점 업그레이드

27인치 FHD 해상도와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 최대 1ms(OD)의 응답 속도를 구현

sRGB 100%, NTSC 78%의 높은 색재현율로 컬러감을 재현해 생생한 색감

뉴스 제공
엠텍코리아
2021-07-01 17:30
파주--(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 전문 제조사 엠텍코리아는 2월에 출시돼 단시간에 1차 물량이 완판됐던 MT27F24 EDGE IPS real 240 게이밍 모니터를 재입고한다고 밝혔다.

이번 재입고를 기념해 엠텍코리아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7월 2일부터 7월 9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상 무결점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엠텍코리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27F24 제품은 27인치, FHD 해상도와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했고 240Hz의 높은 주사율로 부드러운 게이밍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높은 색재현율과 HDR 기능으로 선명한 영상 감상이 가능하며, 여러 가지 입력 단자로 PC 모니터는 물론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 또한 높은 제품이다. 또한 베젤리스 디자인에 고급 코팅의 메탈 소재로 사용자에게 심미감을 안겨준다.

상하좌우 178도에서도 왜곡 없는 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해 어떤 각도에서 보더라도 선명하고 화사한 컬러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ms(OD)의 응답 속도를 구현해 화면 전환이 많은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같은 실시간으로 공격과 방어가 이뤄지는 게임에 최적의 제품이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주사율보다 4배 더 빠른 240Hz 초고주사율로 빠른 움직임의 영상에서도 끊김 없이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HDR 기능으로 화면에서 재현되는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으며, 일반 4:3 비율의 모니터보다 넓은 16:9 비율의 FULL-HD 화면으로 광활한 디스플레이를 한 화면에서 경험할 수 있다. sRGB 100%, NTSC 78%의 높은 색재현율로 컬러감을 재현해 생생한 색감을 느낄 수 있다.

게이밍 환경에 중요한 기능인 FreeSync/G-SYNC 호환 기술로 그래픽이 끊기거나 찢기는 현상이 없는 그래픽 설정으로 최적의 영상 비주얼을 표현해 빠르고 부드러운 게이밍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조준선 기능(크로스헤어 타겟)으로 게임에서 남들보다 높은 정확도를 얻을 수 있다. HDMI1.4 X 2/HDMI 2.0/DP 1.2/AUDIO OUT으로 PC뿐만 아니라 PS4와 같은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도 가능하며, 3W+3W의 스피커, 75X75mm 베사홀도 지원돼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DP 케이블 및 리모컨을 활용해 PC 모니터를 뛰어넘는 가격 대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엠텍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스펙과 가격의 제품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았던 제품인 만큼 다시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가격 대비 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게이밍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메탈 소재의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으로 외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많은 고객이 재입고를 기다려 주신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엠텍코리아 개요

엠텍코리아는 다년간의 디스플레이 사업의 유통과 제조기술을 앞세워 국내를 대표하는 중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기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최상의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고객 만족 100%를 꿈꾸는 기업으로 고객의 피드백을 중점적으로 생각하며 마지막까지 좋은 기억으로 남는 서비스 제공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s://mteckorea.kr

연락처

엠텍코리아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정기 팀장
02-6951-1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