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유럽 사업부 책임자로 할드 피터스 임명

할드 피터스, 리니지 로지스틱스 유럽 수석 부사장으로 합류해 마이크 맥클렌던 국제사업부 사장 겸 네트워크 최적화 사업부 EVP에 직보

리니지 유럽 조직 강화 전략에 따른 인사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1-07-02 11:20
노바이,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인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 및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인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 또는 ‘회사’)가 할드 피터스(Harld Peters)를 유럽 지역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1일 발표했다.

할드 피터스는 리니지의 유럽 사업부 전체를 총괄하고 마이크 맥클렌던(Mike McClendon) 국제사업부 사장 겸 네트워크 최적화 사업부 총괄부사장에게 보고하게 된다.

피터스는 최근까지 글로벌 인력 솔루션 기업인 맨파워그룹(ManpowerGroup) 북유럽 사장으로서 기술 중심의 혁신과 성장 가속화를 주도하며 포괄적인 경력을 쌓았다. 또한 UPS에서 20년 간 유럽 및 아시아 지역 핵심 리더로 활약했고 가장 최근에는 UPS 차이나(UPS China) 사장과 서유럽 지역 사장을 역임했다.

마이클 맥클렌던은 “우리는 할드를 리니지 유럽 사업부의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기쁘며, 나는 그가 이 중요한 직책의 적임자라고 확신한다. 할드가 유럽에서 뚜렷한 인상을 남긴 지능형 성장 전략은 리니지가 역동적인 유럽 사업부 고객들과 더불어 지역적으로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이 시기에 특히 중요한 요소다. 신임 수석 부사장이 리니지 유럽 사업부와 회사 전체에 놀라운 성과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임명은 리니지 지역 고객의 요구에 더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조직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유럽 사업부의 대규모 구조 개선 전략의 하나로 보인다. 리니지의 유럽 네트워크를 계속 성장시킬 역량과 열정을 겸비한 세계적인 수준의 리더를 영입해 유럽 사업부가 지역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정교한 기능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신임 리니지 유럽 수석 부사장 할드 피터스는 “최고의 냉장 저장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에, 특히 회사와 유럽 사업부가 변혁을 꾀하는 이 시기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유능한 팀과 함께 지역 내 리니지 브랜드의 입지를 구축하고 업계 최고의 가장 포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로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터스의 임명은 최근 유럽의 유명 온도 조절형 물류 공급 업체인 클루스터보어 그룹(Kloosterboer Group)과 클라우스 쇠렌센(Claus Sørenson) 냉장 저장 사업부를 인수한다는 발표 후에 이뤄졌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와 물류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최대 기업이다. 리니지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북미, 유럽, 아태, 남미 등 15개국에 마련한 총 20억ft³를 웃도는 350여개 전략 시설로 구성돼 있다. 리니지는 단대단 물류 솔루션 분야에서 축적한 선도적 전문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부동산 네트워크, 혁신적인 기술 개발 및 배치를 통해 유통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고 공급망 낭비를 줄인다. 또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힘을 보탠다. 리니지는 각종 이니셔티브의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가운데 전체 23위, 데이터 과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 CNBC가 선정한 2021년 50대 혁신 기업(Disruptor) 가운데 17위를 차지했다. 2020년에는 포춘이 선정한 ‘세계를 바꾸는 혁신 기업(Change The World)’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www.lineagelogistics.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300059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메건 핸드릭슨(Megan Hendricksen)
+1 949.247.517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