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리언 테크놀로지스, 새로워진 ‘얼루리언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 새 기업 브랜드 공개

치료 환자 5만명 돌파 기념 신규 프로그램과 브랜드 발표

뉴스 제공
Allurion Technologies
2021-07-06 20:00
네이틱,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얼루리언 테크놀로지스(Allurion Technologies)가 새로워진 ‘얼루리언 체중 감량 프로그램(Allurion Weight Loss Program)’과 회사 및 프로그램을 위한 전 세계용 새 브랜드를 비롯해 대대적인 쇄신 전략 두 가지를 추진한다고 1일 발표했다.

얼루리언은 2016년 주력 제품인 ‘엘립스 위 풍선(Elipse® Gastric Balloon)’의 시판을 시작했다. 5년 간 회사는 40개 국가에서 5만여명의 환자를 치료했다. 그동안 회사의 체중 감량 솔루션은 단일 장치에서 의학, 디지털, 영향학적 접근이 결합된 포괄적 프로그램으로 진화했다. 환자가 체중 감량을 시작한 후 평생 건강한 습관을 갖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공개된 최신 ‘얼루리언 프로그램’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얼루리언 벌룬(The Allurion® Balloon): 프로그램 내 다른 기능과 시너지 효과를 반영하기 위해 브랜드를 개편했다.
· ‘얼루리언 버추얼 케어 스위트(The Allurion® Virtual Care Suite)’: 얼루리언 헬스 트래커(Allurion Health Tracker), 커넥티드 체중계(Connected Scale), 앱(App)을 통해 완전한(end-to-end) 환자 관리를 지원한다.
· 얼루리언 인사이트(Allurion Insights): 제공자에게 환자에 대한 실시간 분석과 원격 의료 기능을 제공한다.

‘얼루리언 벌룬’은 시술이 필요 없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의료기기로 약 16주에 걸쳐 전체 체중의 10~15%를 감량할 수 있다. 5만명 이상의 환자가 ‘얼루리언 벌룬’으로 치료를 받았다. 이번 브랜드 개편은 ‘얼루리언 프로그램’의 역할을 반영하는 동시에 환자와 제공자 경험에 최적화된 기기 개선 사항을 담고 있다.

‘얼루리언 벌룬’은 ‘얼루리언 버추얼 케어 스위트’와 함께 기능한다. ‘버추얼 케어 스위트’는 환자와 제공자에게 전방위 체중 감량 경험으로 평생 습관을 형성하도록 설계된 도구를 제공한다. 환자에겐 진전 사항을 추적, 모니터링, 지원하는 ‘얼루리언 헬스 트래커’, ‘커넥티드 체중계’, ‘앱’이 제공되며 헬스케어 팀에는 데이터가 실시간 전송된다. ‘얼루리언 인사이트’는 데이터를 제공자와 원활히 통합하고 실시간 환자 분석 및 원격의료 기능을 제공해 완전한(end-to-end) 환자 관리를 용이하게 해준다.

이날 공개된 새로운 브랜드는 새로운 메시지와 정체성, 로고, 기타 디자인 요소를 담고 있으며 모든 제품에 적용돼 전 세계 환자와 공급자에게 일관적이고 통합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했다.

샨타누 가우르(Shantanu Gaur) 얼루리언 테크놀로지스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의학박사)는 “개편된 얼루리언 프로그램과 새 브랜드 출범은 체중 감량의 미래를 재구상하는 동시에 단순한 의료기기 회사에서 평생 건강한 습관을 유도하는 혁명적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로 발돋움하고자 1년 전 시작한 전사적 이니셔티브의 정점”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얼루리언은 환자 및 제공자와 긴밀히 협력해 이들의 필요를 충족하는 경험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전 세계 환자 예후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얼루리언 테크놀로지스(Allurion Technologies) 개요

얼루리언 테크놀로지스(Allurion Technologies )는 비만 종식에 전념하고 있다. ‘얼루리언 프로그램’은 전방위 체중 감량 프로그램으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무시술 삼킴형 체중 감량 위풍선인 ‘얼루리언 벌룬’과 ‘얼루리언 커넥티드 체중계’, ‘헬스 트랙커’, ‘앱’이 포함된 ‘얼루리언 버추얼 케어 스위트, ‘얼루리언 인사이트’로 구성돼 있다. 얼루리언은 얼루리언 테크놀로지스가 미국 및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사용 중인 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llurion.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얼루리언 테크놀로지스(Allurion Technologies)
휘트니 사이페스(Whitney Cypes)
+1 (408)-547-7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