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위버스컴퍼니와 손잡고 PLCC 출시

출처: 신한카드
2021-07-05 08:57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5일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하이브의 자회사이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기업인 위버스컴퍼니(대표이사 김태호)와 함께 PLCC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신한카드와 위버스컴퍼니는 이번 협약으로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 입점해 있는 주요 아티스트의 팬들을 위한 특화된 전용 카드를 개발해 올 하반기 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위버스컴퍼니는 커뮤니티 및 미디어 기능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버스(Weverse)와 아티스트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위버스샵(Weverse Shop)을 운영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위버스에는 방탄소년단을 포함해 국내·외 27팀의 아티스트가 입점해 글로벌 233개 지역 팬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PLCC파트너십 계약을 계기로 위버스샵에 입점해 있는 주요 아티스트의 팬들을 위한 특화 카드를 제공하게 돼 매우 의미 깊게 생각한다며, 카드 디자인부터 혜택 및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위버스샵을 이용하는 팬덤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를 통해 더 큰 경험과 만족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언론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