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s360, 힐튼과 손잡고 그룹 룸 블록의 글로벌 직접 예약 솔루션 출시

대부분의 힐튼 호텔이 Groups360의 그룹싱크(GroupSync)와 통합돼 단체 고객 객실의 실시간 요금 및 예약 여부 확인 가능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21-07-06 13:00
내슈빌, 테네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roups360과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이 그룹싱크 인게이지(GroupSync Engage)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는 호텔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단체 고객 객실 예약을 위한 직접 예약 통합 솔루션으로 대부분의 힐튼 브랜드에 적용된다. 힐튼의 중앙 예약 시스템과 통합된 그룹싱크(GroupSync)는 이달 안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획자가 5000개 이상의 힐튼 브랜드 호텔의 소규모 단체 고객 객실 예약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어 홈페이지는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힐튼의 오랄 뮤어(Oral Muir) 글로벌 유통 부사장은 “통합 예약 솔루션은 단체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빈 객실이 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없어 오랫동안 불편함을 겪어온 이벤트 기획자들에게 해결책이 될 것이다. 소규모 단체 고객의 객실 예약을 위한 온라인 직접 예약 시스템을 전 세계의 거의 모든 힐튼 호텔로 확대함으로써, 모든 이용객에게 더욱 원활하고 안정적인 그룹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힐튼은 항상 사람을 위한 사업을 할 뿐 아니라 전략적인 파트너와 함께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경험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그룹싱크 인게이지(GroupSync Engage)를 사용하는 호텔 기업은 즉각적인 예약 솔루션을 제공해 회의 기획자 및 이벤트 기획자가 간편하게 객실과 부대시설을 예약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룹싱크는 그룹 주최자에게 실시간 재고 현황과 그룹 객실 요금 정보를 제공해 이벤트 기획을 목적으로 기본 정보를 찾는 제안 요청서(Request for Proposal; RFP)의 약 3분의 2에 해당하는 절차를 단순화한다. 또한, 그룹싱크 인게이지는 기획자가 객실, 이벤트 공간 혹은 둘 다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예약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Groups360의 켐프 갈리네우(Kemp Gallineau) CEO는 “그룹싱크 인게이지는 소규모 그룹 예약의 단순화와 투명화를 통해 호텔 및 이벤트 기획자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방식으로 호텔 업계를 재편하고 있다”며 “우리 회사는 단체 예약을 단순화하는 통합 공급업체 기술로 이벤트 기획자의 권한을 확장하기 위해 존재한다. 회의, 인센티브, 콘퍼런스 및 전시 공간에 있어 업계의 선두주자인 힐튼과 함께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기획자는 그룹싱크를 통해 힐튼 객실을 직접 예약하거나 RFP를 보내기 전에 객실 및 부대시설의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 출시된 그룹싱크 인게이지 기술을 채택함에 따라 Groups360은 2021년 말까지 그룹싱크의 약 20만 개의 호텔 중 약 2만 개에 대해 온라인 단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20만 개의 모든 호텔이 그룹싱크를 통해 전자 RFP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Groups360 개요

Groups360은 투명화 및 단순화를 통한 혁신으로 그룹 예약의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해 기획자의 권한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Groups360의 통합 기술 솔루션인 그룹싱크(GroupSync™)를 통해 공급업체는 현 재고 상황을 배포하고, 기획자와 협력해 그룹 예약을 통한 수익을 최대화할 수 있다. 또한, 그룹싱크는 기획자가 전 세계 호텔의 객실과 부대시설을 검색해서 온라인으로 직접 예약하거나 단순화된 RFP 프로세스를 통해 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룹싱크는 호텔 객실 및 회의장 모두에 대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유통채널이다.

Groups360은 내슈빌, 런던, 싱가포르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groups360.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NYSE: HLT)은 18개의 세계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글로벌 호텔 서비스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119개 국가에 100만개 이상의 객실과 6500개가 넘는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힐튼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호텔 서비스 기업이 되고자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100년 가까이 30억 명 이상의 고객을 맞이했다. ‘2020년 세계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이름을 올렸고, 2020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에서 ‘글로벌 업계 리더’로 선정됐다. 2020년 힐튼 클린스테이를 도입해 업계의 기준을 새로 쓰는 청결함과 방역을 전 세계 호텔에 구현했다. 여러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를 통해 1억1500만 명이 넘는 회원들은 호텔 숙박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객실 선택, 디지털 키와 커넥티드 룸 등 비대면 체크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힐튼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newsroom.hilton.com,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YouTub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436270/en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할 하살(Hal Hassall)
마케팅 부사장
Hal.hassall@groups360.com

오가미 에미코(Emiko Ogami)
일본, 한국 및 미크로네시아
커뮤니케이션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