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 워터 테크놀로지스, 뭄바이광역시공사와 해수 담수화 플랜트 개발 계약 체결

400MLD까지 확장 가능한 200MLD 담수화 시설, 뭄바이시의 식수원 다양화에 기여

뉴스 제공
IDE Water Technologies
2021-07-05 17:30
카디마,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해수 담수화 플랜트를 공급하는 세계적 선도업체 IDE 워터 테크놀로지스(IDE Water Technologies)가 뭄바이광역시공사(MCGM)와 200MLD(백만리터/일) 규모의 해수 담수화 플랜트(최대 400MLD까지 확장 가능)에 대한 상세 프로젝트 보고서 작성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계약 체결에 이어 스위스 챌린지 방식의 프로젝트 개발 및 운영 입찰이 MCGM을 통해 이뤄지고 IDE는 우선매수선택권을 갖게 된다. 이 프로젝트는 뭄바이시의 요구를 충족하고 뭄바이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식수 공급을 늘리게 된다.

1400만명의 시민이 살고 있는 뭄바이시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지역 중 하나로 인도의 엔터테인먼트, 패션, 상업 및 금융 활동 중심지이다. 시의 급수 필요량은 가정용, 상업용 및 산업용으로 하루 평균 44억리터이다. 마노리(Manori)에 건설될 IDE의 해수 담수화 플랜트는 뭄바이의 식수원을 다양화하고 까다로운 조건을 극복해 환경 친화적이고 저렴한 양질의 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게 된다.

뭄바이광역시공사의 I.S. 차할(Chahal) 국장은 “이 지속 가능한 물 이니셔티브를 추진하면서 IDE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IDE의 업계를 선도하는 담수화 기술을 뭄바이광역시에 가져와 매일 우리의 물 공급에 의존하는 수백만 명의 시민과 기업들에 혜택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환경을 보존하면서 늘어나는 식수 수요를 지원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IDE 워터 테크놀로지스의 CEO인 알론 타보르(Alon Tavor)는 “IDE가 종합적인 해수 담수화 기술 전문성과 지식을 공유해 뭄바이광역시와 시의 여러 가지 물 문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며 “IDE는 이런 협업을 MCGM과 협력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로 본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뭄바이 시민들에게 이익을 제공하고 인도와 이스라엘 간의 오랜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1년 6월 28일 IDE 워터 테크놀로지스는 마흐라슈트라 주지사인 스리 우드하브 태커레이(Shri Uddhav Tackeray)와 각료, 뭄바이시장, 주 고위 관료, 이스라엘 총영사와 뭄바이광역시공사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해수 담수화 프로젝트 계약 서명 행사를 가졌다.

IDE 워터 테크놀로지스의 종합 물 솔루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ide-tech.com 참조.

IDE 워터 테크놀로지스(IDE Water Technologies) 개요

담수화 및 수처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유수 기업인 IDE는 세계 최대 규모의 첨단 열 및 멤브레인 담수화 시설과 산업용 수처리 플랜트의 개발, 엔지니어링, 건설 및 운영에 특화된 전문 기업이다. IDE는 물 프로젝트의 모든 측면에서 지방자치단체, 석유 및 가스, 광업, 정유업 및 발전소 등 다양한 고객들과 폭넓게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하루에 약 300만입방미터의 고품질 물을 공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ide-tech.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020051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de-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DE 워터 테크놀로지스(IDE Water Technologies)
닐리 마이크(Nilly Maik)
마케팅 총괄
nillym@ide-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