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XC와 트라발라닷컴, 마찰 없는 새로운 결제 위해 협력

뉴스 제공
MEXC Global Ltd.
2021-07-05 17:4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인 MEXC 글로벌이 암호화폐 친화적인 온라인 여행사 트라발라닷컴(Travala.com)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었다.

이에 따라 트라발라닷컴은 MX 토큰을 자사 결제 시스템에 접목하고 MEXC 사용자들은 모든 예약을 기본 MX 토큰으로 결제하게 된다.

이번 협력은 MX 보유자에게 어떤 의미인가?

이 파트너십을 통해 MEXC 사용자들은 전 세계에서 다양한 트라발라닷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MX 토큰 보유자는 트라발라닷컴의 여행 상품을 토큰으로 결제할 수 있다.

MEXC 글로벌 CEO인 존 첸 주(John Chen Ju)는 “우리는 트라발라닷컴이 여행 상품 결제에 암호화폐 사용을 지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파트너십이 큰 성공을 거두길 기대하며 조만간 대량으로 채택되길 바란다”며 “우리 커뮤니티에 있어 정말 신나는 소식”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는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서비스 제품을 강화할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한 결과”라고 덧붙였다.

원활한 거래

이번 통합을 통해 MX 보유자는 230여 국가에서 220만 개 이상의 호텔과 민박, 600개 이상의 항공사, 40만 개 이상의 액티비티를 예약할 때 마찰 없이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다.

안전한 거래

MX 토큰을 사용해 결제할 경우 거래의 보안이 보장된다. 우선, 도난 당한 자금이나 승인되지 않은 카드가 사용되는 것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최상의 가격 보장

사람들이 여행을 다시 시작함에 따라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요구하고 있다. 경쟁 사이트에 비해 최대 40%까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MX 사용자들은 플랫폼에 있는 숙박 및 액티비티에 대한 트라발라닷컴의 최상의 가격 보증을 통해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가격을 약속 받을 수 있다. 트라발라닷컴은 사용자들에게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을 보장하게 된다.

예약으로 AVA 보상 받기

사용자들은 트라발라닷컴의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지불한 금액에 대한 인센티브를 토큰으로 받을 수 있는데, 2%를 기본 암호화폐인 AVA로 돌려받는다. 트라발라닷컴은 카드 결제 외에도 30종이 넘는 암호화폐를 지원하므로 사용자는 일반화폐 또는 암호화폐를 통해 서비스 대가를 지불할 수 있다.

네트워크 및 지원되는 코인 커뮤니티 확대

트라발라닷컴 네트워크는 사용자들에게 광범위한 암호화 결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트라발라닷컴 생태계의 활용 사례가 늘어나면서 이같은 자산의 배경이 되는 커뮤니티가 꾸준히 커지고 있다. MEXC 글로벌과의 제휴를 통해 이 코인들이 더 많은 혜택을 얻게 될 것이다.

트라발라닷컴의 CEO인 후안 오테로(Juan Otero)는 “대규모 암호화폐 채택을 위한 노력 활동을 지속하는 가운데 MEXC 글로벌과 협력해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성장을 지원하고 새로운 활용 사례를 MX에 도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팀원들은 사업에 대한 비전으로 깊은 인상을 주었고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통합 거래 서비스 제공

MEXC는 최고의 통합 거래 솔루션이자 세계 유수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프로젝트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거래, 토큰 유통, 예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850개 이상의 암호화폐 및 토큰을 지원하고 있으며 글로벌 규제 준수를 충족하는 대부분의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커뮤니티와 직접 소통하려면 웹사이트(https://www.mexc.io/)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텔레그램,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040050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x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EXC 글로벌(MEXC Global)
앨슨(Alson)
최고마케팅책임자
+65 82293183
alson.liu@me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