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W Holdings, 조지아주에 암호화폐 채굴 능력 100MW 이상 가능한 1단계 부지 확보

연간 총매출 1억달러 달성 가능해져

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관리 지주사인 ISW Holdings, Inc.(OTC: ISWH)는 암호화폐 채굴 활동을 위해 미국 조지아주 내에 1단계 7에이커 규모 부동산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다는 토지 임대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암호화폐 채굴 능력을 100MW 이상을 확보할 수 있는 에너지 자원에 대한 액세스를 완료했다.

ISW Holdings 대표 겸 회장인 Alonzo Pierce는 “이번 계약을 통해 우리는 글로벌 암호화폐 채굴 분야 상위 5위권에 진입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는 암호화폐 채굴에 활용할 100메가와트 이상 전력에 추가로 액세스할 1단계 계획 시작에 이상적인 부지를 확보했다. 또한 파트너사이자 북미지역 재생에너지, 청정에너지 서비스 및 채굴 장비 공동 관리 분야 사업자인 Bit5ive, LLC가 현장에서 채굴 활동을 관리, 발전시킬 수 있게 됐다. 중국은 현재 자국 내 암호화폐 채굴 산업에 대해 강도 높은 단속과 폐업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전 세계 암호화폐 채굴 활동의 절반 이상이 중국에서 진행되고 있다는 점에서 엄청난 결과를 가져오고 있다. 때문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물색하는 채굴 업체들의 문의가 우리 회사로 이어지고 있는데 이제 이런 상황을 관리할 수 있는 부지를 마련하며 능력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채굴 활동 확대를 위한 추가 부지를 찾고 있는 세계적 채굴 기업들과 또 다른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며 이미 이를 위한 설계 및 기획에 착수한 상태다. 100MW 채굴 능력을 완전하게 도입한다면 앞으로 연간 총매출은 1억달러 이상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 및 미래예측진술이 담긴 전문: https://ibn.fm/ISW100MWAnnouncement

Bit5ive 개요

Bit5ive는 암호화폐 채굴 데이터센터 분야 리더로 현재 미국 내에서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Bit5ive의 성공 비결은 다양한 산업과 전문가로 구성된 고객사에 대한 헌신에 있다. Bit5ive는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데이터 센터, 영업, 고객 서비스를 위한 관리 허브로 활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W Holdings 개요

미국 네바다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ISW Holdings, Inc.(ISWH)는 소비재 분야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사업 분야들로 구성된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기업이다. 자사는 자체 개발한 조달 프로세스를 통해 전략 브랜드 개발, 초기 성장 촉진, 브랜드 아이덴티티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자사는 급증하는 수요와 더불어 예상되는 시장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들과 함께 고객사의 사업 구조 조직화를 지원하며, 다양한 전략 혁신 프로세스를 통해 이런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ISWH는 다양한 혁신 산업 내에서 각 브랜드를 구축, 관리하며 개념화 시장 진출 전략, 엔지니어링, 제품 통합 및 유통 효율성 등 시장 개발에 필요한 필수 단계들을 통해 산하의 관리사들을 활용한다. 또한 유명 소프트웨어 개발 및 컨설팅 기업으로 공급망 관리 분야에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Bengala Technologies LLC와 제휴를 맺었으며 사업에 필수적인 특허를 출원 중이다. 업계 리더인 Bit5ive LL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설립된 자사의 암호화폐 채굴 사업부는 탄소 발자국 제로의 암호화폐 채굴을 목표로 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it5ive 홈페이지: http:// www.Bit5ive.com
EDM Media, LLC: https://edm.media

웹사이트: http://www.iswholdings.com

연락처

ISW Holdings
Company Contact
이메일 보내기

Public Relations
EDM Media, LLC

Corporate Communications
InvestorBrandNetwork(IBN)
310-299-1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