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XC 글로벌, 혁신존에 키슈 이누 상장

뉴스 제공
MEXC Global Ltd.
2021-07-07 14: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현물 및 파생 상품을 취급하는 선도적인 거래소 MEXC 글로벌(MEXC Global)이 키슈/테더(KISHU/USDT) 거래 페어의 혁신존(innovation Zone)에 키슈 이누(Kishu Inu, 이하 키슈)를 추가한다.

새로 상장된 토큰의 입출금은 6월 27일부터, 키슈/테더 거래는 6월 28일 UTC(협정세계시 기준) 정오 무렵부터 시작됐다.

키슈 예금 및 거래 대회

키슈 팀은 신규 상장 기념행사로 MEXC에서 키슈 예금 및 거래 대회를 열었으며 총 6조키슈 규모의 상금을 걸었다.

2021년 7월 1일에 끝난 예금 대회의 참가자들에게는 총 3조키슈의 상금을 받을 기회가 주어졌다. 참가를 원하는 사용자는 200억키슈 이상을 입금해 3조키슈의 상금 풀을 공유하고, 개인별 순 입금액에 비례해 상금이 지급됐다.

한편, 키슈 거래 대회 역시 사용자에게 3조키슈의 상금을 지급했다. 거래량에 따라 참가자 순위를 정했고, 키슈 최대 거래량(최소 8000테더)을 기록한 사용자는 2조3000억의 대상 풀을 공유했다. 키슈 상금은 아래 표와 같이 사용자별 거래량에 비례해서 지급됐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AAEhoU)

또 키슈 트레이더 전원(상위 10명 제외)에게 참가 경품을 지급했다. 최소 거래량 400테더를 충족한 트레이더에게 7000억키슈의 상금 풀을 공유할 자격이 주어졌다.

이번 대회가 많은 참가자와 MEXC 팀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가운데 기존 사용자들은 비슷한 대회가 곧 열리기를 기대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친구를 신규 사용자로 초대해 입금과 참여를 유도했으며, 이에 따라 기존 규모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대회가 열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키슈 유로 컵 예측 캠페인

키슈는 광범위한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프로젝트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로 컵(Euro Cup) 예측 및 사전 광고 행사 3라운드를 기획했다. 2021년 6월 10일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로 키슈 프로젝트에 참여한 축구 전설 호나우지뉴의 인지도를 이 캠페인에 활용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행사 자체와 홍보대사인 호나우지뉴의 막대한 영향력으로 많은 사용자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결승 진출팀과 유로 2020(EURO2020) 최종 챔피언을 예측하면 키슈에서 2000달러 상금 풀을 공유할 수 있다.

참가자는 사전 상금 풀에서 6000달러 상당의 키슈를 확보하고, 이어지는 유로 컵 예측 라운드에서 더 많은 상금을 받게 된다.

1. 준결승 진출팀 예측(8개 팀, 4팀 선택)
2. 결승 진출팀 예측(4개 팀, 2개 팀 선택)
3. 챔피언 예측(2개 팀, 1개 팀 선택)

키슈 이누(Kishu Inu) 개요

2021년 4월에 출시된 키슈 이누(Kishu Inu)는 최근 암호화 시장에 진입한 개를 테마로 한 토큰이다. 디지털 자산 지지자들은 키슈 이누를 도지코인의 ’빅브라더(big brother)’라고 부르기도 한다.

키슈는 활성 사용자별로 거래 금액의 2%를 키슈 보유자에게 재분배하는 커뮤니티 기반의 완전 분산형 프로젝트다. 사용자는 키슈 토큰을 적극적으로 사용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커뮤니티 이용 증가와 건전한 유통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다.

키슈는 시바 이누(Shiba Inu) 및 언더독(Underdog)을 포함해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도지(DOGE)에서 영감을 받은 토큰이다. 키슈 이누 프로젝트가 가동되고 불과 몇 주 후인 5월 11일에는 키슈 가격이 24시간 만에 약 250% 상승한 0.00000001달러를 기록했다.

이 프로젝트는 재미있고 활기찬 커뮤니티를 특징으로 하며, 유틸리티 토큰 가격이 최신 코인게코(Coingecko) 시세 기준 0.000000001935달러로 손 바뀜이 일어나고 있다. 키슈를 구매하려는 암호화폐 사용자는 이더리움(ETH), US 달러코인(USDC), 다이(Dai), 테더, 랩트 비트코인(Wrapped BTC) 또는 랩트 이더리움(Wrapped ETH)을 메타마스크(MetaMask) 등 ERC20를 지원하는 지갑에 입금하면 된다.

이 플랫폼은 유니스왑(Uniswap)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키슈스왑, KISHU Swap)를 제공해 보유자 간 ERC20 토큰 교환이 쉽다. 키슈스왑은 앞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개발로 새로운 기능과 특성을 통합해 키슈 보유자에게 현실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토대가 될 전망이다.

MEXC 글로벌(MEXC Global) 개요: 미래는 지금이다.

MEXC는 싱가포르에 기반한 중앙 집중적인 글로벌 거래소로 상위 10대 암호 화폐 거래 플랫폼에 속한다. 사용자에게 마진, 선물, 파생 상품 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직관적이고 안정적인 UX·UI를 제공하고 있다.

암호 화폐 데이터를 수집하는 코인게코에 따르면, MEXC 생태계 전체를 지원하는 플랫폼의 기본 토큰인 MX의 현재 시가 총액은 5419만6729달러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4554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MEXC K .pdf

웹사이트: https://www.mex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EXC 글로벌(MEXC Global)
앨슨(Alson)
최고마케팅책임자
alson.liu@me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