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3차 2021 EIT 시리즈로 에지 분야의 AI 기술 조명

시시각각 변하는 AI 분야 심층 탐구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21-07-08 11:50
댈러스/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 이하 ‘마우저’)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2021 ‘협업을 통한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이하 ’EIT‘)’ 프로그램의 3차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7일 발표했다.

3차 시리즈에서는 동영상, 장문 기사, 블로그, 인포그래픽 등 관련 콘텐츠들을 통해 인공지능(AI)에 대해 좀 더 깊이 있게 살펴볼 예정이다.

임베디드 전자 시스템은 머신러닝 알고리즘의 발전과 더불어 진화를 거듭해 왔다. 임베디드 전자 시스템과 머신러닝 알고리즘이 결합하면서 에지 컴퓨팅이라는 개념이 떠오르고 있다. 사물인터넷(IoT) 개발자들이 새로운 IoT 요구 사항과 씨름하고 있는 만큼 에지 기기는 앞으로 대규모 IoT 시스템이 직면할 여러 문제들, 예를 들어 개인 정보를 보호할 핵심 보안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글렌 스미스(Glenn Smith) 마우저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AI가 우리의 삶 전반에 영향을 미치면서 사람들은 이 새로운 머신 인텔리전스의 잠재력과 다양한 면을 이해하고 싶어한다”며 “3차 EIT 시리즈에서는 AI의 진정한 정의와 더불어 앞으로 펼쳐질 애플리케이션과 문제, 혜택, 위험 등을 고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는 3차 시리즈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2021 EIT 시리즈는 4바이트 크기의 영상 ‘Then, Now and Next(그때, 지금, 그리고 다음)’과 더불어 기사, 블로그, 인포그래픽 등의 콘텐츠뿐 아니라 마우저의 사고 리더(thought leader) 및 기타 전문가가 주도하는 토론도 제공한다. 커넥티트카와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AI를 잇는 미래 기술 화두를 깊이 파헤치고 센서, RF, 무선 등의 새로운 제품 기술을 검토할 예정이다. 2020 EIT 프로그램은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조명하고 시장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는 데 필요한 기술적 발전상을 공개한다.

3차 시리즈은 마우저의 제조 파트너인 어드밴테크(Advantech), 인텔(Intel®), 맥심 인테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마이크론(Micron), NXP 테크놀로지(NXP Semiconductors),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자일링스(Xilinx)의 후원을 받았다.

2015년에 처음 시작한 EIT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마우저(Mouser)’를 팔로우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서 마우저(https://www.mouser.com/newsroom/)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개요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인 마우저는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공인 반도체·전자 부품 유통업체이다. 1100여개 제조사가 생산한 제품 500만개 이상을 보유한 마우저 웹사이트(mouser.com)는 다양한 언어와 결제 통화를 지원해 전 세계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을 뒷받침한다. 마우저는 전 세계에 27개 서비스 센터를 두고 현지 언어, 통화, 시간대에 맞춰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텍사스 댈러스에 마련한 100만제곱피트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통해 223개 국가 및 지역 63만 고객들에게 제품을 출하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mouser.com/)를 참조하면 된다.

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등록한 상표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다른 모든 제품, 로고, 사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070057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일반 문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수석부사장
+1 (817) 804-3833
Kevin.Hess@mouser.com

미디어 문의
켈리 드가모(Kelly DeGarmo)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홍보 매니저
+1 (817) 804-7764
Kelly.DeGarmo@mou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