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참여

2021-07-09 10:18
  •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 참여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어린이 교통안전캠페인 참여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09일 -- 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평)은 7일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문화 정착을 위한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행정안전부가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해오고 있다.

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삼는 운전 문화를 정착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어린이 교통사고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횡단 중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1단 멈춤·2쪽 저쪽·3초 동안·4고 예방’이란 슬로건을 알리고 있다.

박평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어린이들이 안전한 교통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서는 실천이 중요하다”며 “성숙한 교통 문화가 정착돼 어린이들이 더 안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공단 전 직원 모두가 교통안전 실천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행사는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강서구시설관리공단 김경호 이사장의 지목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박평 이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장동성 이사장을 지목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언론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혁신부
조윤정
02-809-0061~7
070-4633-31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