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알리오, 아시아 최초의 일상적 내시경/복강경 가상현실(VR) 외과 라이브러리 개설

뉴스 제공
Kyalio Pte Ltd
2021-07-09 10:2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키알리오(Kyalio)와 2600여 명의 회원을 가진 선도적 외과 단체인 아시아 내시경/복강경 외과학회(Endoscopic and Laparoscopic Surgeons of Asia, ELSA)가 공동으로 일상적 내시경/복강경 가상현실(VR) 외과 라이브러리(Day-to-Day Endo-Laparoscopic Virtual Reality Surgical Library)를 1일 개설했다.

현실감 있는 가상현실을 활용하는 아시아 최초의 이 다중 플랫폼 VR외과 라이브러리는 지속적인 외과 교육 훈련의 중요성에 대응하고 코로나19 사태에도 국경을 초월하는 외과 교육이 유지되게 한다. 또한 이 라이브러리는 개발도상국 및 벽지의 젊은 외과 의사에 대한 원격 외과 교육 훈련을 지원한다.

VR기술은 전 세계 학습자들을 수술실에 있는 주요 전문가들 바로 옆에서 다양한 사례에 노출될 수 있게 함으로써 지식과 기량을 연마해 자신의 의료 활동에서 외과적 결과를 향상시킨다. 아시아의 젊은 외과의 50여만명이 이 기술의 혜택을 보게 된다.

ELSA의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을 주도하는 다비드 로만토(Davide Lomanto) 교수는 “이 VR외과 라이브러리는 정보기술(IT)을 사용해 전 세계 외과의들이 외과 교육에 접근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며 “우리 단체는 아시아와 그 외 지역의 외과의 수 천 명에게 기본 교육 훈련 뿐 아니라 역내 최고 외과의들의 모범 사례를 활발히 교류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회원들은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자신의 외과 의료활동을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우리는 키알리오와 협력해 전 세계 교육 사업을 감당할 수 있는 적절한 비용과 접근 가능한 방식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키알리오(Kyalio Pte Ltd) 개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키알리오는 적절한 비용으로 학습할 수 있으면서도 첨단 기술을 사용한 대규모 외과 교육을 창출하겠다는 임무를 갖고 2019년에 설립됐다. 키알리오의 비전은 ‘더 나은 외과 교육 훈련을 통해 환자 치료 결과를 향상하는 데 있으며’ 최고 외과 전문가 및 선도적 의료기관과 함께 이를 매일 강화하고 있다. 키알리오의 발전 여정은 웹사이트(www.kyal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 내시경/복강경 외과학회(Endoscopic and Laparoscopic Surgeons of Asia, ELSA) 개요

아시아 내시경복강경외과학회(ELSA)는 아시아의 내시경적 외과를 육성 및 발전시키고, 경험과 전문지식을 공유하며, 회원 국가들에게 의료 행위의 기준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기 위해 1992년에 설립됐다.

현재 ELSA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시경 외과의들의 주요 대표 단체이며 그 운영 조직은 서부의 터키에서부터 동부의 뉴질랜드에 이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37개국의 내시경 외과 분야 지도급 인사들로 구성돼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080054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yalio.com/

연락처

키알리오(Kyalio)
코틸리아 린(Cortilia Lin)
cortilia@kyal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