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내 컴퓨터, ASUS와 함께’ PC DIY 캠페인 이벤트 실시

ASUS PC DIY 캠페인, ‘내 컴퓨터, ASUS와 함께’라는 주제로 이벤트 실시

선착순 100명 한정 이벤트 선물부터 추첨을 통한 게이밍 기어 경품까지

아싸컴, 컴퓨존에서 단품 혹은 PC 구매 뒤 인증 시 이벤트 참여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1-07-12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내 컴퓨터, ASUS와 함께’라는 주제로 ASUS PC DIY 캠페인 이벤트를 아싸존, 컴퓨존과 함께 진행한다.

게이머와 실사용자들을 위해 7월 12일부터 한 달간 아싸컴, 컴퓨존과 함께 진행하는 ASUS PC DIY 캠페인에서 에이수스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컴퓨터 조립 방법을 동영상을 통해 제시한다. 또 두 온라인 몰에서 구매 시 최대 30%를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 진행 및 쇼핑몰 구매 인증 시 추가 경품까지 제공한다.

에이수스가 공개한 PC 조립 영상은 ‘누구나 쉽게 PC를 조립할 수 있다’는 게 콘셉트다. 컴퓨터 제품을 구성별로 소개하며 조립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각 CPU 특성에 따라 조립하는 방법부터 라이저 케이블을 통해 그래픽카드를 세로로 설치하는 법까지 소개한다. 영상에 쓰인 ASUS KO GAMING 그래픽카드는 한국 이용자들 의견을 반영해 만들어진 것으로, 세로로 설치하면 ‘필승’이라는 글자와 한반도를 나타내는 호랑이 모양 마크를 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아싸컴, 컴퓨존에서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에이수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뒤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가 경품도 증정된다. 에이수스 게이밍 마우스, ROG KERIS 마우스 등 일부 제품군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또 에이수스 모든 제품 대상으로 PC 구매자, 2개 이상 제품 구매자, 1개 제품 구매자에게 각각 3만원의 상품권,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뒤에는 추첨을 통해 에이수스 게이밍 기어 세트부터 마우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메인보드부터 게이밍 마우스까지 다양하다. △Intel 11세대 CPU를 지원하는 ROG MAXIMUS XIII APEX △게이머를 위한 ASUS TUF GAMING 3070 O8G V2 △최대 280㎐ 주사율의 게이밍 모니터 ASUS TUF GAMING VG279QM △1만1000㎒의 유무선 공유기 ROG Rapture GT AX 11000 등이 있다. 에이수스 조립 영상에 등장한 △GT501 케이스 △무선 키보드 ROG FALCHION △게이밍 마우스 ROG KERIS도 포함된다.

ASUS 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이번 ASUS PC DIY 캠페인은 많은 PC 사용자에게 직접 컴퓨터를 조립해볼 좋은 기회”라며 “ROG 감성, TUF GAMING 감성 등 다양한 에이수스의 컴포넌트를 통해 더 즐거운 PC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싸컴, 컴퓨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한다. ASUS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VR, AR, IoT(사물 인터넷)를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2020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ASUS는 전 세계 1만6000여 명의 임직원 및 5000여 명의 월드 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정기 팀장
02-6951-1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