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 2021 지역교육공동체 네트워크 교사협의회 운영

변화하는 교육적 환경 변화에 맞춰 진로·혁신 교육사업에 맞는 선제적 프로그램 운영 방안 검토

2021-07-12 10:48
군포--(뉴스와이어)--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는 6월 25일, 7월 2일 2회에 걸쳐 군포 관내 중·고등학교 진로교사들과 함께 학교연계사업, 진로·혁신사업, 진로박람회 운영 방안에 대한 교사협의회를 진행했다.

이번 교사협의회는 변화하는 교육적 환경에 맞춰 학교 연계 프로그램의 개선과 효율적인 운영 방안을 검토하고 진로·혁신 교육사업에 맞는 선제적 프로그램을 마련하고자 운영됐다.

또한 2021년 제6회 군포시청소년진로박람회 운영과 관련한 학교 현장의 요구를 반영하고 청소년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박람회가 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이 가장 많았던 야외 체험학습과 진로박람회 운영에 대해 학교 현장 요구를 파악하고 진로·혁신사업에 대한 지원 대상의 확대 방안과 공간 혁신에 대한 사업 공유가 이뤄졌다. 청소년들이 우수한 환경 속에서 다양한 교육이 지원될 수 있도록 실현 방안을 검토했다.

협의회에 참여한 한 교사는 사회적가치혁신센터가 코로나19로 많은 제약이 있었음에도 빠르게 대응하며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는 주기적인 만남과 소통을 통해 학교 현장 요구를 반영한 학교연계프로젝트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수요에 맞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운영해 청소년들이 새롭고 혁신적인 교육을 지원받아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군포시청소년재단 사회적가치혁신센터
김혜선
031-390-14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