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 출시

14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 98% 이상 함유된 고농축 오일
탄탄한 피부 장벽 및 윤기 강화 위한 독자적 ‘인셀리전스 포뮬러’ 기술 접목

2021-07-13 10:04
  • 유사나가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을 출시했다

    유사나가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13일 --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기를 더해줄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Celavive Radiant Facial Oil)’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4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고농축 오일로 피부의 집중 탄력과 윤기를 보충해주는 페이셜 오일 제품이다.

특히 탄탄한 피부 장벽 및 윤기 강화를 위한 유사나의 독자적 ‘인셀리전스 포뮬라(Incelligence Formula)’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피부당김이 해결되지 않을 때 즉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은 여름철에도 사용에 부담이 없는 은은한 에센셜 오일로 스킨케어에서 토너를 사용한 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르고 손으로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피부에 탄력감과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가정이나 사무실 등 과도한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가 건조할 때 소량 사용하면 피부 당김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여름철 페이셜 오일의 단독 사용이 부담스럽다면 끈적임이나 잔여감이 없는 가벼운 제형인 특징을 활용해 세럼 또는 크림, 로션, 젤 등 다양하게 구성된 ‘유사나 셀라비브’ 제품들을 함께 섞어 사용해도 좋다.

유사나는 이번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 출시를 맞아 집에서도 셀프 케어가 가능한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스페셜 팩’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팩’은 ‘래디언트 페이셜 오일’과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 ‘RF 초음파 뷰티디바이스’가 각 1개씩 구성된 베이직팩과 베이지팩 구성에 ‘바이탈리징 세럼’과 ‘리플레니싱 나이트젤’이 추가된 스페셜팩 2가지로 선보인다.

유사나는 좀처럼 스킨케어숍에 가서 피부 관리를 받기 어려운 요즘, 짧은 시간을 투자해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셀프 피부관리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유사나는 피부 홈케어 트렌드에 발맞춰 래디언트 페이셜 오일을 출시하고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스페셜 팩’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유사나 셀라비브 레디언트 페이셜오일은 가벼운 텍스처로 여름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를 가꾸기 위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언론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