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10억달러 규모 생체측정 접근 통제 시장 진출 위해 보쉬 빌딩 테크놀로지와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생체측정 접근 통제 시장, 2021년 10억달러서 2024년 14억달러로 성장

생체측정, 진정한 보안 위한 가장 효율적인 인증 요소

보쉬, 아이데미아의 다양한 생체측정 솔루션 제공 예정

뉴스 제공
IDEMIA
2021-07-14 11:50
쿠르브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 신원확인 분야 선도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보안 시장의 세계 선도기업 보쉬 빌딩 테크놀로지(Bosch Building Technologies)와 생체측정 접근 통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3일 발표했다.

시장분석 업체들에 따르면[1] 이 시장은 2021년 규모가 10억달러에 달했고, 2024년에는 전통적 접근 통제 시장의 두 배인 14억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시장이 이처럼 활기를 띠는 것은 복제하거나(기업의 44%가 아직 과거 기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2]) 분실할 수 있는 단순한 ID(신분확인) 배지에만 보안을 더 이상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ID 배지만 사용할 경우 누가 경내에 들어 오는지 확실히 알 수 없다. 개별적이고 생리학적이며 위조가 불가능한 특성을 바탕으로 하는 생체측정 기능은 문을 통과하는 사람이 진정으로 허가된 직원이라는 것을 최고 수준으로 확실히 인증한다. 보쉬 빌딩 테크놀로지는 단일 플랫폼인 보쉬 빌딩 통합시스템(Bosch Building Integration System, BIS)을 통해 접근 통제, 비디오 감시, 화재 경보, 안내 방송, 침입 방지 시스템 등 보쉬의 여러 가지 하위 보안 시스템을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탄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이 보안 및 생명 안전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3000여 시설에 1000만개 이상의 탐지기가 통합됨으로써 그 성능을 입증했다.

보쉬는 BIS에 생체측정 층을 추가하기 위해 아이데미아의 터미널을 선정했다. 아이데미아는 접근 통제를 위한 생체측정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시장 선도기업이며, 전 세계적으로 매우 다양한 산업계에서 수십 만개의 터미널을 성공적으로 설치했다.

보쉬는 아이데미아의 주력 비접촉식 생체측정 터미널을 제공할 예정이다:

· 모포웨이브(MorphoWaveTM)는 손을 빠르고 단순하게 그리고 완전히 비접촉식으로 흔들어도 1초 이내에 4개 손가락 지문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는 세계에서 유일한 터미널이다.

· 비전패스(VisionPass)는 2D, 3D 및 적외선 카메라와 아이데미아의 선도적 안면 인식 알고리즘을 결합한 최첨단 안면인식 터미널이다.

이들 터미널은 높은 수준의 생체측정 정확성, 속도 및 편리성을 완전 비접촉 사용자 경험과 결합한다. 이들 제품은 위생 마스크를 통해 효율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코로나19 예방 정책에 매우 적합하다. 아이데미아의 터미널은 이미 BIS플랫폼과 대부분의 출입구 및 회전식 문 업체 제품에 통합돼 있다. 이 때문에 이들 제품은 상업용 건물, 산업 및 물류 시설, 정부기관 구내, 공항 및 항구 등 보쉬의 특정 시장에 배치하기가 쉽다.

그레고르 슐레흐트리엠(Gregor Schlechtriem) 보쉬 빌딩 테크놀로지 접근 및 침입사업 부문 수석부사장은 “보쉬는 품질과 신뢰성을 대표한다. 우리의 슬로건이 ‘생활 상태의 향상을 위해 발명한다’이듯이 우리는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고객이 보안을 위해 생체측정 터미널을 설치하려면 몇 년이 걸릴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최고의 옵션을 제공하려고 하는 것”이라고 설명하고 “아이데미아는 전문 기술과 현장에서 입증된 품질 및 성과를 갖고 있어서 우리에게 적합한 파트너”라고 덧붙였다.

이브 포탈리에(Yves Portalier) 아이데미아 생체측정 디바이스 및 자동차 부문 총괄부사장은 “보쉬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시작해 기쁘다”며 “우리의 생체측정 기기와 BIS플랫폼이 결합하면 높은 수준의 보안과 사용자 편의성을 찾는 기업체들에게 훌륭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시민과 소비자들에게 물리적 공간뿐 아니라 디지털 공간에서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그들이 일상의 중요한 활동(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하게 한다. 신원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현대사회에서 우리가 사는 데 있어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개인 생활과 신뢰성을 보장하고 보안적으로 안전하고 인증되고 검증 가능한 거래를 보증하는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의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인 신원을 생각하고 생성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법을 재창조한다. 회사는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대상으로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1만5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회사는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를 참조하고 트위터에서@IDEMIAGroup를 팔로우하면 된다.

[1] 선도적 시장분석 회사인 OMDIA 등
[2] ASIS 인터내셔널 2019(ASIS International 2019)의 조사 결과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30055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한나 세바(Hanna SEBBAH)
+33 (0) 6 63 73 30 30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