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21년 2분기 주문 및 매출 사상 최고 기록

엑사그리드, 델 EMC 데이터 도메인 교체 가속화

2021-07-14 15:0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14일 -- 업계 유일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 기업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2021년 6월 30일 마감된 2분기 주문 및 매출에서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같은 성과는 1분기에 주문과 매출이 이전 기록을 경신한 뒤 나온 실적이다.

엑사그리드의 2분기 매출은 2020년 2분기 대비 50%, 2021년 1분기 대비 10% 증가했다. 또 엑사그리드는 해당 분기에 현금 유동성을 유지했다. 회사는 2021년 2분기에 38건의 여섯 자릿수 거래를 포함해 기록적인 137개 신규 고객을 추가했으며, 자사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엑사그리드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고객사는 3000여개로 늘었다. 엑사그리드의 성장이 가속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명의 내부 및 현장 영업 직원을 추가로 고용했다.

빌 앤드루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엑사그리드는 백업 애플리케이션을 바탕으로 한 저비용 기본 저장 솔루션을 통해 정보 기술(IT) 조직체의 비용을 꾸준히 절감하고 성능을 높일 뿐 아니라, 델 E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 HPE 스토어원스(HPE StoreOnce), 베리타스(Veritas) 어플라이언스 등 1세대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보다 비용을 줄여준다. 랜섬웨어 암호화 이벤트 뒤 데이터를 복구하는 엑사그리드의 리텐션 타임록(Retention Time-Lock) 기능도 고객사들이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를 선택하는 또 하나의 이유다. 엑사그리드는 백업 성능과 확장성을 높이면서 비용을 낮춘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를 직렬식으로 중복 제거하지 않고도 최신 백업 데이터를 빠르게 작성하고, 중복 제거되지 않은 포맷으로 저장돼 빠른 복원이 가능한 네트워크에 연결된 디스크 캐시 랜딩존(disk-cache Landing Zone)을 갖추고 있다. 엑사그리드는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고 높은 비용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피하며 제품 노후화를 방지하는 확장형(scale-out) 아키텍처를 사용한다. 엑사그리드의 어댑티브 디듀플리케이션(Adaptive Deduplication) 기술은 중복 제거된 데이터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저장소에 저장한다.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과 엑사그리드의 리텐션 타임록 기능으로 지연 삭제된 데이터 및 불변의 데이터 객체가 결합하면 백업 데이터가 삭제되거나 암호화하는 것을 방지한다.

2021년 2분기 실적의 주요 사항은 아래와 같다:

· 72%의 강력한 경쟁 승률
· 130여개의 신규 고객사 유치
· 미주 등 세계 각 지역에서 사상 최고 매출 기록 수립
· 38건의 여섯 자릿수 신규 거래
· 최근 4분기 동안 현금 유동성 유지
· 3000여개 고객사가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통해 데이터 보호

엑사그리드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백업용 구축

앤드루스 CEO는 “엑사그리드가 제공하는 백업 성능이나 친환경 아키텍처를 제공하지 않는 델 EMC 데이터 도메인, HPE 스토어원스, 베리타스 직렬형 확장 중복 제거 어플라이언스 등 1세대 백업 저장 솔루션을 교체하는 기업체가 늘고 있는 것을 알게 됐다. 이는 우리의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 시스템이 시범적 시험에서 경쟁 제품보다 성능이 우수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엑사그리드가 백업 저장 기술에 완전히 전념하는 유일한 기업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엑사그리드의 솔루션은 장기간 보존하는 데 훨씬 비용이 낮게 들기 때문에 델, HPE, NTAP 및 기타 많은 스토리지 업체의 저가 기본 스토리지 디스크를 계속 대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엑사그리드는 25개 이상의 백업 애플리케이션과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비용효율적인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하며 이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과 삭제 지연 및 불변의 객체를 실행해 랜섬웨어 암호화 이벤트에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이 됐다”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는 프론트엔드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데이터를 디스크에 바로 기록해 가장 빠른 백업을 가능하게 하고 데이터를 디스크와 VM 부팅에서 가장 빠르게 복구하는 퍼포먼스 계층(Performance Tier)을 통해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장기 보존 데이터는 중복 제거된 데이터 저장소인 리텐션 계층(Retention Tier)에 계층화해 보존 스토리지와 그에 따른 비용을 줄여준다. 2개 계층으로 된 이러한 접근 방식은 가장 빠른 백업 및 복구 성능과 가장 저렴한 비용의 스토리지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 엑사그리드는 데이터가 증가하는데 따라 어플라이언스를 간단히 추가할 수 있는 확장형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각 어플라이언스에는 프로세서, 메모리, 네트워크 포트가 있어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 백업 창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자원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확장형 스토리지 접근방식을 통해 높은 비용의 전면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으며, 같은 확장 시스템에 크기와 모델이 각기 다른 어플라이언스를 혼합할 수 있어 제품 노후화를 막으면서 초기 및 장기적 IT 투자를 보호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과 장기 보존 저장소, 확장형 아키텍처를 통해 계층화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르게 백업 및 복원하고 VM에서 즉시 복구한다. 보존 저장소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장기 보존하게 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게 해 높은 비용의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게 하고 제품 노후화를 방지한다. 엑사그리드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계층, 삭제 지연, 불변의 객체 등을 통해 랜섬웨어 공격 복구를 돕는 2개 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트인을 참조하면 된다. 고객사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얼마나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다. 다른 모든 상표는 각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30054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메리 도메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