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커뮤니케이션즈, 미 산간 지역의 디지털 격차 해소할 오픈 RAN CBRS 파트너로 마베니어 선정… 컨버지드 패킷 코어 솔루션 동시 도입

마베니어 솔루션, 산간 지역 WISP가 오픈 RAN CBRS·RAN·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를 활용해 네트워크 전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1-07-14 15:00
리처드슨, 텍사스/듀런트, 오클라호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고 전 세계가 연결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쇄신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마베니어(Mavenir)가 오클라호마 시골 지역에 고정 무선 접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360 커뮤니케이션즈(360 Communications)의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3일 발표했다.

360 커뮤니케이션즈는 마베니어를 파트너로 삼아 CBRS·EBS 스펙트럼을 사용하는 단대단 오픈 RAN(Open RAN)을 활용해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려는 노력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미국 시골 지역의 ISP 파트너로서 마베니어의 명성을 그대로 보여주는 가장 최근의 사례다.

360 커뮤니케이션즈는 마베니어의 완전 컨테이너화된 컨버지드 패킷 코어(Converged Packet Core) 솔루션도 도입하기로 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버지드 패킷 코어는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의 5G 업그레이드 경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콤보 노드를 활용한 4G 네트워크의 재사용을 극대화할 수 있다.

360 커뮤니케이션즈는 온고(OnGo) CBRS와 잠재적 EBS 스펙트럼에 마베니어의 오픈RAN 브이랜(Vran) 솔루션을 활용할 계획이다. EBS 스펙트럼은 마베니어가 현재 활동하는 벤더들을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문이다.

크리스 맥엘로이(Kris McElroy) 360 커뮤니케이션즈 운영네트워크부 수석부사장은 “미국 산간 지역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려면 오픈 RAN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그것 만으로도 CBRS 확대를 위해 마베니어는 확실한 선택지였다”고 말했다. 이어 “마베니어의 컨버지드 패킷 코어를 동시에 도입하면서 네트워크에 대한 전권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개인 고객과 기업 고객들은 앞으로도 360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광대역 통신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베니어에서 미국 산간 지역 ISP 영업부 부사장을 맡고 있는 로리스 자이아(Loris Zaia)는 “마베니어는 산간 지역 ISP들이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애쓰면서 여러 문제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며 “그런 문제들을 파악하는 한편 ISP들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담팀을 구성한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360 커뮤니케이션즈와 같은 기업들이 마베니어의 헌신을 인정했다는 것은 마베니어가 산간 지역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360 커뮤니케이션즈 개요

360 커뮤니케이션즈는 서비스가 미치지 않는 시장에 광대역 통신을 제공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오클라호마와 아칸소 산간 전역의 가정과 사업장에 첨단 고정 무선 접속 기술을 배치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 인디언 거주 지구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사설 LTE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360 커뮤니케이션즈는 코어에서 고객 구내 구성에 이르는 통신사급 네트워크로 여타 공급사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마베니어 개요

마베니어는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중점을 두면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고급 기술을 개척한다.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로서, 전 세계 연결 방식을 혁신하는 것에 초점을 둔다. 120여개국에서 250개 이상의 CSP 고객사를 위해 네트워크 변혁을 가속하고 있으며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30057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글로벌리절트PR
미국 담당
케이시 부시(Casey Bush)
mavenir@globalresultspr.com

유럽, 중동, 아프리카 담당
케빈 테일러(Kevin Taylor)
mavenir@globalresult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