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2021년 HP 파트너 어워드’ 파트너 애질리티 부문 수상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21-07-14 16:00
샴버그,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rf IDEAS가 ‘2021년 HP 파트너 어워드’의 파트너 애질리티(Partner Agility)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Rf IDEAS는 논리적 액세스와 인증을 위한 자격 증명 리더기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년 HP 개발자 파트너 콘퍼런스(HP Developer Partner Conference)’가 수여한 이 상은 지난해 HP가 개발 민첩성, 변화 및 도전 관리를 통해 블루투스 로에너지(Bluetooth® Low Energy) 기술의 리더기를 포함한 전 세계 배포 계약을 성사시킨 데 기여한 rf IDEAS의 역할을 인정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코팅햄(David Cottingham) rf IDEAS 사장은 “이 상은 HP와 rf IDEAS가 맺고 있는 굳건한 관계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모바일 자격 증명과 물리적인 직원용 보안 배지를 결합한 솔루션을 배포해 보안 인증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다”며 “어려운 해였지만 빠듯한 납기 일정을 맞추고 출하 후 오랫동안 HP와 그 고객사에 지속적 지원을 제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rf IDEAS와 HP는 13년 동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업종의 유수 기업에 HP의 보안 인쇄 솔루션을 위한 선도적 인증 기술을 지원했다. 이 기간 중 rf IDEAS는 견고한 공급망을 구축하고 전 세계 유통업체를 통해 직접 MPS 또는 간접 채널과 같은 다양한 경로에서 HP를 뒷받침했다.

폴 버켓(Paul Birkett) HP 인쇄 사업부 상용 소프트웨어 솔루션 총괄은 “팬데믹으로 인해 고도로 복잡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적, 물류적으로 극복해야 할 새로운 장애물이 나타났다”며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방식으로 급변하는 환경에 적응하려면 진정한 파트너십과 유연성, 성공을 위한 헌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rf IDEAS는 HP 고객의 변화하는 필요에 대응하는 뛰어난 민첩성을 보여줬다”며 “파트너인 rf IDEAS가 없었다면 전 세계에서 수백만달러 규모의 인쇄 서비스 거래를 성사시키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HP가 rf IDEAS에 상을 수여한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다. 앞서 rf IDEAS는 2020년 고객 중심상(Customer Focus), 2017년 우수 파트너 판매상, 2016년 우수 파트너 협력상, 2014년 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다음 링크에서 rf IDEAS 보안 인쇄 솔루션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https://www.rfideas.com/solutions/secure-print-management).

rf IDEAS 개요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교육 및 기업을 위한 논리적 액세스 솔루션 분야의 선두 주자다. 이 회사의 ‘웨이브 ID(WAVE ID®)’ 리더기(구 pcProx®)는 전 세계 사용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선도적인 ID 액세스 관리 제공업체와 맺은 막강한 파트너십으로 뒷받침된다. rf IDEAS의 리더기는 싱글 사인온, 보안 인쇄, 출결 파악 및 모바일 인증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뒷받침하며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자격 증명을 지원한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rfIDE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f IDEAS®는 rf IDEA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다른 상표, 서비스 상표, 제품 또는 서비스명은 각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30050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f IDEAS Inc.
메간 플린(Megan Flynn)
312.573.2220 (내선) 209
Marketing@rfIDE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