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랙스, 피트니스 대회 ‘디랙스 챔피언십’ 개최

총 7개 종목 심사 예정, 대한보디빌딩 협회 출신 심사위원 위촉으로 공정성 더해

상금과 풍성한 부상, 최고급 무대와 설비 등으로 모든 참가자에게 뜻깊은 경험될 것

8월 3일까지 총 3주간 대회 공식 홈페이지 통해 참가 접수

뉴스 제공
디랙스
2021-07-15 09:58
안양--(뉴스와이어)--국내 1위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DRAX)가 총상금 현금 1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피트니스 대회 ‘디랙스 챔피언십(DRAX CHAMPIONSHI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운동의 본질에 충실하게, 안전하게 그리고 즐겁게 운동하자는 디랙스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된 이번 ‘디랙스 챔피언십’은 9월 11~12일, 양일에 걸쳐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디랙스 챔피언십 대회 종목은 총 7가지로 △보디빌딩 △클래식 보디빌딩 △바디 피트니스 △피지크 남성 △비키니 피트니스 △스포츠 모델 남성 △스포츠 모델 여성 등이다. 첫 대회인 만큼 상금과 부상도 최고 수준으로 준비했다. 그랑프리에는 1000만원의 상금을 준다. 또한 종목별 4위까지 총 34인에게 시상 및 상금이 수여 되며, 총상금 규모는 역대 최대 규모인 현금 1억원 상당이다. 최다 참가 및 최다 수상 단체에는 상금과 별도로 디랙스의 최신 피트니스 기구들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상금과 함께 심사 및 당일 무대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더욱더 공정한 심사를 위해서는 대한보디빌딩협회 출신의 권위 있는 심사위원들로 엄선했다. 또한 수준 높은 무대와 실력 있는 미디어 촬영팀을 통해 열심히 준비할 선수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할 예정이다.

당일 대회는 참가하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응원하러 온 사람들이 피트니스 트렌드를 맛보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도 진행된다. 대회장의 1층에 브랜드 전시관을 마련해 디랙스의 최신 피트니스 운동 기구들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참가 신청은 8월 3일까지 총 3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디랙스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문의 사항은 디랙스 챔피언십 공식 카카오 계정 및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디랙스 유선경 대표는 “처음 준비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 대회인 만큼 선수들에게 무대 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준비 과정까지도 모두 보상받을 수 있는 공정하고 진실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더 많은 이가 피트니스 문화를 경험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를 즐기는 사람들이 더 늘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랙스는 대중의 건강 증진에 공헌하고자 하는 기업 목표를 바탕으로 다양한 피트니스 제품을 직접 연구·개발·제작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디지털 피트니스 플랫폼인 ‘디랙스핏’을 출시해 IoT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짐 시스템으로 4차 산업 혁명에 발맞춰 혁신적인 헬스케어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디랙스 챔피언십 홈페이지: https://bit.ly/3wFzWNW

웹사이트: http://draxfit.com/

연락처

디랙스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연정 차장
02-792-2633(내선 1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