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시큐리티스코어카드와 손잡고 도메인 보안 위험 완화 협력

뉴스 제공
CSC
2021-07-15 15:50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즈니스, 법무, 세무, 도메인 보안 분야의 세계 선두주자인 CSC가 자사의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Digital Brand Services, 약칭 DBS) 사업부를 통해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보안 등급 평가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으로 시큐리티스코어카드 플랫폼 사용자에게 기업 사이버 보안 위험 평가를 위한 도메인 보안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랜섬웨어, 비즈니스 이메일 침해(BEC), 사칭 사기, 네트워크 침해 등 오늘날 가장 위험한 공격은 피싱 공격에서 출발한다. 피싱 공격은 대개 도메인 등록기관 침해, 사기성 유사 도메인, 이메일 헤더 스푸핑(spoofing), 이메일 계정 탈취를 통해 훼손된 도메인명을 이용한다. 전 세계 많은 대기업의 기본적인 도메인 보안이 여전히 미흡해 공격자들의 주요 타깃이 된다.

마크 칼란드라(Mark Calandra) CSC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사업부문 사장은 “오늘날 기업이 직면한 가장 심각한 사이버 위협의 근본적 원인은 많은 경우 악의적 공격자가 더 강한 공격을 수행할 발판을 제공하는 도메인 또는 DNS에 대한 공격이 가능하다는 점”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CSC는 보안에 가장 민감한 엔터프라이즈급 도메인 등록기관으로 시큐리티스코어카드와 제휴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양사 제휴로 시큐리티스코어카드가 플랫폼에 도메인 보안 인사이트를 최초로 통합함으로써 기업이 공급업체 사이버 위협을 완화할 수 있는 보다 유의미한 수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또한 기업은 소비자 등급의 도메인 등록기관과 작업할 때 노출될 수 있는 위험 수준을 보다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알렉산드르 얌폴스키 시큐리티스코어카드 최고경영자(CEO)는 “CSC와 같은 엔터프라이즈급 도메인 등록기관과 손잡고 소비자급 등록기관을 이용하는 기업에 보다 우수하고 효과적인 보안 방법을 알리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도메인 및 DNS 공격을 방어할 합리적이고 선제적인 조치를 취함으로써 기업과 보험사가 잠재적 사이버 위험과 침해가 발생하기 전에 위험을 효과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CSC는 시큐리티스코어카드 플랫폼을 통한 초기 통합에서 사용자가 이용 중인 도메인 등록기관 클래스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도메인명 포트폴리오와 관련된 위험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정보는 기업이 오늘날 도메인 및 DNS 보안 위협을 방어하는 데 필요한 고급 보안 수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양사 고객은 다음 링크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통합을 활용할 수 있다. securityscorecard.pathfactory.com/l/csc.

CSC 개요

CSC는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글로벌 2000대 기업과 100대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100 Best Global Brands®)가 믿고 선택하는 기업으로 기업 도메인명, DNS, 디지털 인증 관리, 디지털 브랜드, 사기 방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기업이 보안 태세를 강화하기 위해 투자를 확대하는 가운데 CSC는 기업이 알려진 보안 취약점을 파악하고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도록 돕는다. CSC의 독점 솔루션을 활용하면 기업은 온라인 자산을 사이버 범죄로부터 보호해 막대한 매출 손실, 브랜드 평판 손상, 유럽 개인정보보호규정(GDPR) 등의 규정 위반으로 인한 금융 당국의 처벌 등을 피할 수 있다. 또한 CSC는 온라인 브랜드 모니터링 및 집행 활동을 조합한 온라인 브랜드 보호, 사기 및 피싱 방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체론적 접근 방식으로 디지털 자산을 보호한다.

1899년 설립돼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CSC는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CSC는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모든 사업 분야에서 전문가를 채용해 기업 목표를 달성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scdb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 개요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Scorecard)는 사이버 보안 등급 평가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 실버레이크 파트너스(Silver Lake Partners), 에볼루션 캐피탈(Evolution Capital), 세콰이아 캐피탈(Sequoia Capital), GV, 리버우드 캐피탈(Riverwood Capital) 등 세계적 투자자의 투자를 받고 있으며 500만개 이상의 기업을 지속 평가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보안 및 위험 분야 전문가인 알렉산드르 얌폴스키(Aleksandr Yampolskiy)와 샘 카소메(Sam Kassoumeh)가 2013년 설립했다. 1만6000여개 조직이 기업 위험 관리, 제3자 위험 관리, 이사회 보고, 실사, 사이버 보험 심사를 위해 특허받은 시큐리티스코어카드의 등급 평가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시큐리티스코어카드는 기업이 사이버보안 위험을 이해하고 개선하며 이사회, 직원, 공급업체와 소통하는 방식을 혁신함으로써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모든 기업은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인스턴트 시큐리티스코어카드(Instant SecurityScorecard) 등급에 대해 보편적 권리를 가진다. 웹사이트(securityscorecard.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40056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C
W2 커뮤니케이션즈(W2 Communications)
스티브 보스크(Steve Bosk)
215-378-1056
CSC@w2comm.com

시큐리티스코어카드(Security Scorecard)
크리스 마이클스(Chris Michaels)
805-390-0819
cmichaels@securityscorecar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