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 선두주자 바이비트, 현물 거래 개시

출처: 바이비트
2021-07-16 08:50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16일 -- 세계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를 제공하고 있는 바이비트(BYBIT) 거래소가 암호화폐 현물 거래 시장에도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바이비트의 대담한 결정: 현물 거래도 접수

메이커 수수료가 전혀 반영되지 않는 새로운 현물 거래 플랫폼은 7월 16일 오후 3시(한국시간)부터 사용할 수 있다. 현물 거래 플랫폼에서 거래할 수 있는 페어로는 BTCUSDT, ETHUSDT, XRPUSDT, EOSUSDT가 있으며 향후 더 많은 거래 페어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현물 거래에서 주문이 체결되면 암호화폐 자산을 즉각적으로 현재 시장가로 사고팔 수 있게 된다. 현물 시장의 암호화폐 자산 소유권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에 직접 이뤄진다. 암호화폐 현물 거래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는 동시에 기존의 파생상품 트레이더에게 헷지 전략 기회를 제공한다.

◇바이비트 현물 거래: 세계 최고 수준의 유동성 및 신뢰성 제공

바이비트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거래소로 인정받고 있다. 강세장에서도 주요 거래소들 가운데 바이비트가 유일하게 오버로드나 다운타임이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유동성은 거래소의 필수 요소다. 바이비트의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은 세계 최고 수준의 유동성과 밀접한 스프레드를 자랑한다. 이에 따라 트레이더들은 극심한 변동 장에서도 최고의 실적을 기록할 수 있다.

바이비트는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암호화폐 트레이더 산업 진입 장벽을 낮춰 암호화폐 거래를 언제 어디서나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벤 조우 바이비트 공동 창립자 겸 CEO는 “바이비트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과 파트너들의 지지 덕분”이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유동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바이비트가 이번에 현물 거래를 출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바이비트 개요

바이비트(BYBIT)는 초고속 매칭 엔진을 기반으로 전문적인 트레이딩 플랫폼 및 24시간 다국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8년 3월 설립된 암호화폐 거래소다. 바이비트는 혁신적인 온라인 트레이딩 서비스와 클라우드 채굴 상품을 전 세계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API도 지원하고 있다. 바이비트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거듭나기 위해 공정하고 투명한 업계 최상의 보안 시스템 구축하고 있다.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텔레그램, 유튜브 계정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ybit.com/ko-KR/

언론 연락처

For Bybit
Hill+Knowlton Strategies
Mavis Wu
+852 2894 635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