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쉬크랩 “맥세이프 차량용 휴대폰 배터리 무선 충전 거치대 각광”

아이폰 12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 판매량 급증

대쉬크랩 얼리, 맥세이프 전용 아이폰 12 케이스 증정

뉴스 제공
나인브릿지
2021-07-20 09:30
의왕--(뉴스와이어)--전 세계 300만 대 이상의 차량용 거치대를 누적 출하한 거치대 전문 브랜드 대쉬크랩은 지난달 아이폰 맥세이프(Magsafe)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얼리’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24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첫 출시 월인 4월과 비교해 판매량이 166%가 늘며 공식 자사몰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는 애플 아이폰 12 모델이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대로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차량용 맥세이프 무선 충전 거치대의 수요도 상승한 이유라고 분석된다.

맥세이프 충전기는 대체로 높은 가격대를 지닌 반면, 대쉬크랩은 10년 거치대 직접 제조 및 유통의 경험을 살려 소비자 판매가를 낮추고 품질은 높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제품을 제공했다. 동시에 구매 시 아이폰 12 맥세이프 전용 케이스를 무상 증정 이벤트를 제공했다.

대쉬크랩 얼리는 맥세이프 자석으로 충전 위치를 정확히 자동 정렬해 충전 효율을 극대화하며 주행 중에도 15W 초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함께 제공되는 전용 케이스와 사용 시 애플 맥세이프 보다 더 강력한 2200g 자력을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제공하는 갈고리형 마운트로 주행이나 속도방지 턱 충격 시에도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고정력을 갖고 있어 송풍구에서 빠질 염려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볼 조인트로 가로 세로 모드 360도 회전할 수 있다.

대쉬크랩 담당자는 “대쉬크랩 얼리는 기능적인 장점뿐 아니라 어떤 차량에도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 프리미엄 SF 코팅을 적용해 부드럽고 섬세한 표면을 가져 디바이스의 스크래치를 예방할 수 있는 등 아이폰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 실구매 고객의 후기 평점 4.8을 유지하며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대쉬크랩 맥세이프 차량 무선 충전 거치대 얼리는 대쉬크랩 자사몰 또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대쉬크랩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구매 시 8핀 케이블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품 하자의 경우 수령 후 6개월 이내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인브릿지 개요

나인브릿지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Dash Crab 시리즈를 통해 ‘IT 주변기기에 디자인 감성의 옷을 입히다’라는 모티브로 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 굿디자인 수상 및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을 수상한 디자인 중심의 제품을 표방하는 회사이다. 아울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수납형 멀티탭 PLUG POT을 신규 론칭해 소비자의 디자인 감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고 국내 및 해외 유수 채널에 유통되고 있다.

대쉬크랩 공식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dashcrab
대쉬크랩 자사몰: https://dashcrab.co.kr/

웹사이트: http://www.nine-bridge.co.kr

연락처

나인브릿지
김수종 대표
031-384-09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