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Navigation, KDDI와 파트너십 맺고 정밀 측위 서비스 글로벌 확대 나서

뉴스 제공
Swift Navigation
2021-07-20 09:31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차량, 자동차, 모바일, 대량 판매 시장 애플리케이션용 GNSS(글로벌위성항법시스템) 및 정밀측위 솔루션 혁신을 추구하며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테크기업 Swift Navigation은 일본의 KDDI Corporation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KDDI는 글로벌 고객들의 커뮤니케이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고품질, 고신뢰성 네트워크 공급을 위한 기술 혁신을 활용하는 데 있어 선두에 서 있는 국제적인 통신사다.

이번 파트너십은 Swift의 정밀측위 기술을 일본 시장에 공급하는 데 핵심이 될 것이다. 또한 현재 Deutsche Telekom과 제휴를 통해 미국 및 유럽 대륙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Skylark 정밀측위 서비스를 전 세계로 확대하기 위한 핵심 파트너로 KDDI를 추가하게 된다.

정밀 GNSS 보정은 전통적으로 실시간 이동 측위(RTK) 기술을 활용해 제공됐으며 기준국 밀도가 높아야 하고 내고장성 또한 제한적이었다. Swift와의 제휴를 통해 KDDI는 Swift가 정밀단독측위(PPP)와 RTK의 하이브리드 형태로 자체 개발한 광역 보정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 솔루션은 광역 보정 능력을 제공하며 기준국 밀도가 낮고 컨버전스가 빠르며 센티미터 수준의 정확성을 자랑한다. 이 모든 기능은 클라우드를 통해 끊김없이 제공되는 고신뢰성 서비스다.

작업 현장에 설치됐거나 현장 내에서 활용되는 몇 가지 장비에 국한됐던 정확성 혜택은 이제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들이 함께 누릴 수 있게 된다. Skylark 정밀측위의 정확성은 빠른 컨버전스 타임으로 차로 구분 수준의 측위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율주행, 대중 시장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수준의 안전성, 신뢰성, 무결성, 가용성을 확보할 수 있다. Skylark는 하드웨어 독립적인 GNSS로 고객들이 GNSS 센서를 선택할 수 있고 산업 전반에 걸친 사용자들이 Skylark 가입만으로 고정확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처럼 접근이 간편하고 정확성이 높은 결과는 산업 전반에 걸쳐 혜택을 제공해 왔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높은 수준의 무결성을 갖춘 센서 제품군을 통해 차로 구분 수준의 정확성을 확보한다. 배송 기업들은 경로 최적화를 통해 운영 효율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모바일앱 개발사는 정확한 데이터를 활용해 분석 능력을 높임으로써 더 우수한 지도와 고성능 앱을 개발할 수 있다.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은 신뢰성 있는 정확한 측위를 통해 장비를 자동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Swift Navigation 공동창립자 겸 CEO인 Timothy Harris는 “KDDI와 제휴를 맺고 일본 내 Skylark의 정밀 측위 제공을 확대하고 전 세계 고객사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KDDI는 혁신 기술 솔루션을 고객사에 공급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겨 왔으며, Skylark의 신뢰성, 정확성을 통해 KDDI 사업에 부가가치를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KDDI CORPORATION의 사업 발굴 및 개발부문장인 Hiromichi Matsuda는 “Swift의 고정밀 측위 솔루션이 앞으로 우리 회사의 모바일 사업 역량을 끌어올리고 스마트 차량 분야 진출에 기여할 것”이라며 “정밀 측위로 제공되는 정확성은 다양한 사업과 산업에 기회를 제공하고 일본 내 고객사들에 부가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Swift와 KDDI 솔루션이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에 통합되는 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DDI 개요

KDDI는 일본의 통신 서비스 사업자로 모바일 및 유선 통신을 제공한다. KDDI는 5800만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모바일 서비스와 ‘au’ 브랜드를 제공하는 상점을 통해 전자상거래, 핀테크, 전국 전력 공급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교육 분야를 포함하는 ‘Life Design’사업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60년의 역사를 가진 KDDI는 이제 IoT 기술을 통한 스마트 인프라 구축과 다양한 산업의 파트너 및 스타트 업 기업과의 개방형 혁신에 주력하고 있다. KDDI는 미얀마와 몽골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TELEHOUSE’ 브랜드로 글로벌 ICT 사업을 통해 통신 소비자 사업의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SWIFT NAVIGATION 개요

Swift Navigation은 자동차, 자율주행 차량, 모바일 및 대량 판매 시장 애플리케이션용 정밀 측위 솔루션을 공급한다. GNSS 업계 최초의 저비용, 고정확성, 실시간 이동 측위(RTK) 수신기를 개발한 자사는 이를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용 Swift Navigation 위치결정 솔루션 생태계로 발전시켰다. Swift Navigation은 클라우드로 제공되는 Skylark™ 대륙 간 GNSS 정밀 위치결정 서비스, 하드웨어 독립적인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Starling® 위치결정 엔진부터 센티미터 단위의 정확성을 자랑하는 Piksi® Multi, 러기다이즈 Duro® 및 Duro Inertial RTK 수신기에 이르기까지 미래 자율주행 차량이 세상 곳곳을 주행하고 또한 이해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트위터(@Swiftna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wift, KDDI 솔루션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통합되는 과정 소개 홈페이지: http://swiftnav.com/kddi
Swift 공식 홈페이지: http://swiftnav.com

웹사이트: https://www.swiftnav.com/

연락처

Swift Navigati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