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세븐일레븐, 아머드 사우루스·마블 등 IP 협업 사업 위한 MOU 체결

출처: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21-07-20 11:24
  • 왼쪽부터 세븐일레븐 최경호 대표이사, 대원미디어 정동훈 대표이사

    왼쪽부터 세븐일레븐 최경호 대표이사, 대원미디어 정동훈 대표이사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0일 --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19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대표 최경호)과 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MOU는 대원미디어가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IP에 대해서 상품화 사업 및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사업 모델을 발굴하고 적극 실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특히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함에 따라 시장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원미디어와 세계 최대 글로벌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의 유통 핵심 역량을 보유한 코리아세븐 양사간 협업은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분석된다.

양사는 올해 겨울 론칭 예정인 기대작 ‘아머드 사우루스’에 대한 협업은 물론, ‘마블’, ‘무직타이거’, ‘컵오브테라피’ 등 국내외 다양한 인기 IP에 대한 공동 사업 전개를 적극 검토하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당사가 보유한 다양한 IP와 관련한 사업을 전개함에 있어 코리아세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핵심 유통 채널 확보하게 됐으며, 양사간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언론 연락처

대원미디어
IR/PR팀
이영진 대리
02-6373-303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