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잡은 신제품 3종 출시

실속있는 미니 사이즈의 ‘리틀스 베이크웨어’, 위생적인 도시락 용기 ‘밀박스’,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키 저장용기’로 다양하게 선보여

내열성과 내구성 모두 갖춘 내열 유리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

뉴스 제공
코렐 브랜드
2021-07-21 11:0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특유의 건강한 내열유리 소재로 활용도 높은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3종은 △귀여운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돋보이는 ‘미키 저장용기’ △홈 베이킹을 위한 ‘리틀스 베이크웨어(Littles Bakeware)’ △활용도 높은 도시락 용기 ‘밀박스(Meal Box)’이다.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파이렉스 미키 저장용기’는 내열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파이렉스 저장용기에 개성 넘치는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새긴 제품이다. 빨강·파랑·녹색·노랑 4가지 컬러로 부엌에 싱그러움과 화사함을 듬뿍 선사할 아이템으로, 톡톡 튀는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완벽하게 갖춰 소중한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파이렉스 리틀스 베이크웨어’는 기존 파이렉스 베이크웨어 제품들 대비 약 70% 작아진 크기로 에어프라이어와 미니오븐, 전자레인지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 쿠킹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작은 사이즈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베이킹을 즐길 수 있으며, 각자 취향에 맞게 원하는 만큼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이지 그립으로 쉽고 안전하게 오븐에서 제품을 꺼낼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파이렉스 밀박스’는 각종 반찬과 재료들을 보다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 도시락 용기다. 내부가 2분할로 돼 있어 서로 다른 음식도 함께 보관할 수 있으며, 우수한 밀폐력으로 간단한 아침 식사부터 국물 요리까지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낵이나 샐러드 등 간단한 음식 보관에 좋은 작은 사이즈부터 일반 도시락 사이즈, 대용량 사이즈까지 총 3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파이렉스 신제품 3종 모두 급격한 온도 변화에 강하고 내구성도 갖춘 내열 유리로 만들어져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는 물론 식기세척기와 오븐, 냉동실에서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리 소재 특성상 음식을 오래 보관해도 냄새와 색이 배지 않는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이다.

코렐 브랜드 코리아 김소영 마케팅 상무는 “새롭게 선보이는 파이렉스 신제품 3종은 저장용기부터 도시락 용기, 홈 베이크웨어까지 일상에서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탁월한 내구성의 파이렉스 내열 소재를 적용해 건강하고 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부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렉스 리틀스 베이크웨어’는 전국 홈플러스,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파이렉스 밀박스’와 ‘파이렉스 미키 저장용기’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부터는 코스트코 온라인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제품 상세

·파이렉스 리틀스 베이크웨어(총 3종) : 정사각 532mL, 710mL, 직사각 828mL
·파이렉스 밀박스(총 3종) : 직사각 497mL, 804mL, 1.3L
·파이렉스 미키 저장용기(총 4종) : 빨강 946mL, 파랑 946mL, 녹색 946mL, 노랑 946mL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연락처

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예빈 대리
02-792-2633(내선 14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