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럭스, 노년층의 편리한 충전을 위한 마그네틱 고속 충전 케이블 출시

뉴스 제공
바이퍼럭스
2021-07-26 08:30
서울--(뉴스와이어)--IT 주변기기 수입 유통회사 바이퍼럭스는 스마트기기의 편리한 충전을 위해 자기력 기술이 적용된 클레버 M2 마그네틱 고속 충전케이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반적인 충전 케이블은 기기 충전 시 충전단자에 꽂아야 하며, 이는 매일 반복되는 불편한 행동들이다.

하지만 클레버 M2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사용한다면 보다 편리한 충전을 할 수 있다. 커넥터에 뛰어난 자기력의 네오디윰 자석이 적용된 마그네틱 기술을 적용해 기기들의 단자에 결합만 시켜 놓으면 자기력으로 한 번에 붙어 충전단자에 꽂는 불편함이 사라진다.

특히 눈이 어두운 노년층은 스마트폰을 충전 시 충전단자에 꽂을 때 매번 불편함이 생길 수 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자기력으로 한 번에 붙어 어르신들에게 충전 시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다.

차량에서도 충전단자를 꼽지 않으므로 한 손으로 기기와의 신속한 충전이 가능해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다.

또한 퀵차지 3.0의 고속충전을 지원해 스마트폰의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540도의 회전으로 높은 그립감을 제공해 모바일 게임 시 최상의 상태로 터치 조작을 할 수 있다.

충전 커넥터 형식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USB-C 커넥터와 애플의 라이트닝 커넥터 2종류가 있으므로, USB-C타입의 기기들과 애플의 라이트닝 방식의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바이퍼럭스는 편리한 충전으로 인해 구매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다고 밝혔다.

바이퍼럭스 개요

바이퍼럭스는 IT 주변기기 유통 전문 기업이다.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vapaluxit/products/52...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apaluxit

연락처

바이퍼럭스
관리팀
전우진 차장
02-719-45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