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아크,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접근 관리’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CyberArk Software Ltd. 나스닥 CYBR
2021-07-26 09:45
뉴턴, 매사추세츠/페타티크바,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아크(CyberArk)(나스닥: CYBR)가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2021 Gartner Magic Quadrant) ‘권한 접근 관리(Privileged Access Management, PAM)’[1] 부문의 리더로 선정됐다고 21일 발표했다.

사이버아크는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 능력에서 3년 연속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이버아크는 지난해 상당한 제품 혁신을 이끌었으며, 규모를 막론하고 모든 글로벌 조직이 좀 더 쉽게 보안 우선 접근법을 취해 클라우드, 데브옵스(DevOps) 워크플로우, 취약한 공급망 전반에서 그 수와 유형이 점점 늘고 있는 ID를 보호할 수 있도록 뒷받침했다. 사이버아크는 PAM에 초점을 맞춰 첨단 온프레미스 제품부터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포트폴리오에 이르는 ID 보안 플랫폼을 전문으로 공급하며 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끌어내는 한편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사이버 보안 리스크를 억제하고 있다.

마이크 오말리(Mike O’Malley) 사이버아크 글로벌마케팅부 수석부사장은 “사이버아크는 제품 혁신에 상당한 투자를 단행하는 한편 점점 복잡해지는 세상에서 점점 더 많은 사업상 문제를 마주하는 고객들을 지원하고 그들과 교류하는 방식을 재고해 왔다”며 “사이버아크는 구독 사업 모델로 전환해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하고 접근·권한·보안 해결과 관련된 이용 사례를 늘리는 등 고객을 위해 ID 보안 비전을 이행하고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는 검증된 엔터프라이즈 IT 전문가들의 동종 업계 리뷰와 등급 평가를 통해 고객 경험 보고서를 작성한다. 사이버아크에 대한 평가는 다음과 같다.

“사이버아크는 단대단 리플레이 세션을 기록해 점프(jump) 서버와 배스천(bastion) 호스트를 창출하는 권한 세션 관리를 통해 통합 인증(sign-on access) 접근을 확보하는 암호 잠금·순환 등의 모든 PAM 이용 사례를 제공할 완벽한 PAM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 의료업계 IGA 프로그램 총괄(리뷰 전문 읽기)

“사이버아크는 뛰어난 고객 관계 관리팀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업무 전반에 걸쳐 그들과 함께 즐겁게 일하고 있다. 우리는 사이버아크의 PAM 솔루션 덕분에 로컬 시스템 데이터와 관련된 액세스를 저장할 필요가 없어졌으며, 중앙화된 암호화 장소로 옮겨 보안 관련 문제들을 해소할 수 있었다” - 건설업계 소프트웨어 담당자(리뷰 전문 읽기)

“사이버아크의 툴은 내부 크리덴셜을 관리하고 추적하는 시간을 크게 줄여줬다. 계정 관리가 훨씬 쉬워져 PCI DSS 감사 규정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됐다” - 통신업계 운영 관리자(리뷰 전문 읽기)

사이버아크는 최근 SC 어워드 유럽(SC Awards Europe)과 사이버시큐리티 엑셀런스 어워드(Cybersecurity Excellence Awards)에서 우수 PAM 솔루션, 우수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솔루션, 우수 PAM, 우수 사이버 보안 기업상 등 여러 상을 받으며 업계에 이름을 알렸다.

웹사이트(https://www.cyberark.com/gartner-mq-pam/)에서 가트너의 ‘2021 매직 쿼드런트 권한 접근 관리’ 보고서 사본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접근 관리, 펠릭스 게이트겐스(Felix Gaehtgens), 아브휴데이 데이터(Abhyuday Data), 마이클 켈리(Michael Kelley), 스와티 라케자(Swati Rakheja), 2021년 7월 19일

가트너 면책조항(Gartner Disclaimers)

가트너는 발행된 조사 보고서에 서술된 모든 공급 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장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이나 기타 지정을 보유한 공급 업체만을 선택할 것을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조사 보고서는 가트너의 조사 기관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의 진술로 받아들여져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업성 보장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부합성 등 이 조사와 관련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모든 보장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리뷰는 개별적 최종 사용자들이 각자의 경험에 기반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되며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들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는다.

사이버아크(CyberArk) 개요

사이버아크(CyberArk)(나스닥: CYBR)는 세계 ID 보안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권한 접근 관리에 초점을 맞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분산된 인력,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워크로드, 데브옵스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친 가장 포괄적인 인간 및 기계의 ID 보안 솔루션을 공급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직들이 사이버아크의 힘을 빌려 주요 자산을 보호하고 있다. 사이버아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cyberark.com, CyberArk blogs, @CyberArk, LinkedIn, Facebook 참조.

Copyright © 2020 CyberArk Softwar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타 모든 브랜드명, 상품명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10057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yberar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이버아크(CyberArk)
미디어 문의
파마 PR(fama PR)
브라이언 메릴(Brian Merrill)
+1 617-986-5005
cyberark@famapr.com

조던 필로넨코(Jordan Fylonenko)
press@cyberark.com

투자 문의
에리카 스미스(Erica Smith)
+1 617-630-6426
ir@cyber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