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시그니처 메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 서비스 개시

최대 38% 할인 가격으로 총 14종의 모던 프렌치 메뉴 취향 따라 선택 구매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 및 안전성 고려해 드라이브 스루존에서 픽업 가능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21-07-27 10:23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의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이 시그니처 메뉴를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투 고(To-go)’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도 가심비와 편리성을 높인 ‘투고’ 서비스를 기획했다. 고객들은 프랑스를 비롯해 세계 각국 다채로운 컬렉션이 갖춰진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와인 리스트와 함께 고품격 모던 프렌치 퀴진을 집에서도 그대로 재현할 수 있게 됐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로비에 있는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투고 서비스는 △프리미엄 샐러드 △피자 5종(마르게리따·고르곤졸라·야채·시금치·김치 피자) △메인 요리 8종(등심 스테이크·안심 스테이크·양갈비·한치 리조또·해산물 링귀니·치킨 알라킹 스파게티 등) 등 시그니처 메뉴로 준비돼 있으며, 고객 취향에 맞춰 메뉴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고객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해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입구에서 픽업 가능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도 마련했다. 픽업 1시간 전에만 사전 예약하면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가 대비 최대 38%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점차 증가하는 비대면 서비스 수요에 발맞춰 집에서도 모던 프렌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투고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서울드래곤시티는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하게 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의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는 △콜드 메뉴 1종 △핫 메뉴 2종 △디저트 1종으로 인기 메뉴를 자신의 입맛대로 구성할 수 있는 ‘투고 박스’를 선보이고 있다. 푸드 익스체인지의 투 고 박스 구매를 위해서는 최소 3일 전부터 예약해야 하며, 가격은 9만6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투고 서비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이경진 대리
02-3406-2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