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페이스 컨설팅과 협력해 감비아 기반 강화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1-07-28 13:1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페이스 컨설팅(Payce Consulting)을 협력 기업에 추가하면서 아프리카 시장 확대를 지속하고 기존의 감비아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

파트너인 폴 게이(Paul Gaye)가 2014년에 설립한 페이스 컨설팅은 금융 기관, 교육, 산업 및 상업, 교통, 어류 가공 및 수출, 호텔 및 레저, 항만, 에너지, 농업, 정보기술 및 정부 기관 등 국내외 공공 및 민간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세무 자문 기업은 고객에게 기업 재무, 사업 자문, 사업 구조 조정 및 파산, 아웃소싱, 금융 서비스 및 포트폴리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는 “고객 중심 접근 방식, 광범위한 산업 지식 및 업계 최고의 서비스 책무를 통해 강력한 고객 관계를 개발하고 유지할 수 있었다”며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업은 고객의 국제 세무 및 법적 요구사항을 원활히 지원할 수 있는 글로벌 조직의 재원을 제공함으로써 페이스 컨설팅의 입지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CEO는 “폴과 그의 팀은 경험이 풍부하고 충분한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기업 지도관리를 위한 헌신으로 일관성 있는 양질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며 “페이스 컨설팅의 역량은 기존 협력 회사의 법적 역량과 더불어 감비아를 완전히 포괄하게 할 뿐 아니라 아프리카 시장 진출에 또 하나의 발판을 추가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져 있으며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8000여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82개가 넘는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70053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o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