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상사 카셀러, 완전 직영화 월급제 시행

허위 매물 문제 근본적 해결하기 위해 100% 직영화 월급제 적용

뉴스 제공
카셀러
2021-08-02 08:30
김포--(뉴스와이어)--중고차 상사 카셀러는 100% 완전 직영화 월급제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카셀러가 100% 완전 직영화 월급제를 시행한 이유는 중고차 업계에 만연한 허위 매물을 근절하기 위해서다.

카셀러는 중고차 시장에서 허위 매물이 근절되지 않는 이유는 수당 올리기에 급급한 일부 딜러가 소비자를 쉽게 꾀는 방법이 허위 매물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허위 매물을 보고 방문한 소비자를 속이고 중고차를 강매하는 경우도 발생해 재산상의 피해를 보는 문제도 생긴다.

카셀러 송진우 대표는 허위 매물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딜러에게 사무실과 주차장을 대여하고 매달 고정 비용을 받는 안정적인 상사의 수익 구조 방식을 포기했다. 송 대표는 100% 직영으로 차량을 매입하고 실적에 관계없이 월급을 받는 직원을 채용해 고용 안정화를 이루면, 허위 매물과 강매를 근절할 수 있다는 계획을 세우고 2021년 3월부터 100% 완전 직영 월급제를 운영해 왔다.

카셀러는 직고용의 실험을 통해 현재까지 허위 매물 제로라는 사업 성과를 달성했고, 고용 방식의 변화로 허위 매물을 근절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더 나아가 고객에게도 허위 매물이 없다는 것을 안내하고자 카셀러는 홈페이지에 실시간 매물 위치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고객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셀러는 중고차 업계에서 직고용과 IT 시스템을 결합한 허위 매물 제로의 사업 성과를 발표하고, 나아가 중고차 시장에서 허위 매물이 사라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100% 완전 직영 월급제로 회사를 운영해 허위 매물을 근절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카셀러 개요

카셀러는 100% 완전 직영화 월급제를 시행하고 실시간 매물 위치를 온라인으로 제공해 허위 매물을 근절하고자 하는 중고차 상사다.

카셀러: https://car-seller.co.kr/

웹사이트: https://www.car-seller.co.kr

연락처

카셀러
김한솔 담당자
031-8092-43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