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폭염 속 아이스 소재 라인 아웃도어 상품 매출 상승

레드페이스, 찜통더위 속 아이스 소재 적용한 티셔츠·팬츠 매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109% 상승

낮 최고 기온이 38도에 육박하는 열돔 현상으로,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 극대화한 아이스 소재 라인 인기

올여름, 더위 식혀줄 아이스 소재 적용한 레드페이스 인기 아이템 소개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1-07-29 13:2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연일 지속하는 폭염 속에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이달 1일부터 25일 기준 아이스 소재가 적용된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티셔츠는 62%, 바지는 109%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무려 6월 한 달간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신장률보다 티셔츠는 35%, 바지는 77%가량 오른 수치다.

이는 전국 대부분이 기록적인 더위에 열대야까지 수반한 열돔 현상과 함께 앞으로도 불볕더위가 계속된다는 기상 예측까지 나오면서 냉감 의류에 대한 니즈와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을 극대화해 열을 식혀주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스 라인 상품의 입소문이 맞물려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레드페이스의 아이스 라인 상품은 뛰어난 기술력인 나노 기술 접목을 통한 우수한 영구적 자외선 차단 기능과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갖춘 아이스(ICE) 소재를 적용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를 줘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번 여름 높은 판매량을 이끈 레드페이스의 아이스 소재를 적용한 대표적인 아이템을 살펴봤다.

◇땀으로 인해 티셔츠가 몸에 달라붙는다면, 아이스 폴로 시리즈가 답

‘필 아이스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와 ‘데일리 아이스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아이스 소재를 활용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땀 걱정 없이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같이 적용해 체온 조절에 탁월하면서도 우수한 경량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활용할 수 있으며, 여성용인 ‘필 아이스 셔츠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와 ’데일리 아이스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도 있어 남녀 모두 데일리룩과 오피스룩 등 또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입기 좋다.

◇어디서든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핏의 아이스 팬츠

아이스 소재를 사용한 ‘아이스 스트레치 팬츠’와 ‘멜란 아이스 플렉스 팬츠’는 청량한 쿨링감으로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끄떡없다. 또한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이 요구되는 액티비티 활동에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있어 체형에 맞게 허리둘레 조절이 쉽고, 여성용인 ‘아이스 스트레치 우먼 팬츠’와 ‘멜란 아이스 플렉스 우먼 팬츠’도 있다.

레드페이스는 조금만 걸어도 더운 이번 여름에 더위를 식혀줄 냉감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레드페이스의 시원한 아이스 소재를 적용한 상품이 인기라며, 기록적인 폭염과 열대야가 장기화할 조짐이 보이는 가운데 계속해서 고객들이 여름철에도 가볍고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상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김서현 매니저
02-6933-4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