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나 라이브, 고은아·미르 ‘방가네’와 컬래버 8월 4일 라이브 방송 예고

8월 4일 ‘방가네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자쿠나’, 8월 11일 ‘방가네의 뼈 때리는 순살 고민 상담소’ 주제로 하쿠나 라이브 방송 진행

8월 3일까지 ‘하쿠나 라이브’ 인앱 배너 통해 누구나 질문 및 사연 접수 가능

뉴스 제공
하이퍼커넥트
2021-07-30 10:44
서울--(뉴스와이어)--하이퍼커넥트는 ‘방가네’가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8월 4일과 11일 오후 9시 하쿠나 라이브에서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방가네’는 배우 고은아와 가수 미르 남매가 평소 미디어에 노출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친근한 매력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는 이름이자 유튜브 채널이다. 방가네 채널은 7월 30일 기준 구독자 약 70만 명을 보유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방가네는 하쿠나 라이브에서 △8월 4일 ‘방가네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자쿠나’ △8월 11일 ’방가네의 뼈 때리는 순살 고민 상담소’의 주제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하쿠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추후 공개된다.

하쿠나 라이브 이용자는 8월 3일까지 누구나 하쿠나 라이브 인앱 배너를 통해 방가네에 그간 궁금했던 질문 및 다양한 고민과 사연으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회차별로 미리 선별된 질문과 사연에 따라 분할된 화면으로 최대 4인이 동시에 참여 가능한 하쿠나 라이브 내 ‘게스트 모드’를 지원해 방송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퍼커넥트 김정훈 CBO(최고 비즈니스 책임자)는 “하쿠나 라이브는 게스트 모드 및 AR 아바타 등 차별화된 기능과 콘텐츠로 자기표현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 이용자들로부터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며 “방가네가 친근한 매력과 콘텐츠로 MZ세대들과 소통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하쿠나 라이브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컬래버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방향 소통 기능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하쿠나 라이브는 일본, 터키, 인도, 북미, 대만 등 글로벌 10개국에 서비스하고 있는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다양한 통신 환경에서도 끊김과 지연 없는 방송 환경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하쿠나 라이브는 분할된 화면을 통해 최대 4명이 지연시간 없이 방송이 가능한 게스트 모드와 최대 6명이 동등한 입장으로 방송 가능한 ‘그룹 라이브 기능’ 등을 통해 여러 사람이 동시에 방송을 진행하며 일상 공유·고민 상담·퀴즈쇼·랩 배틀·캐주얼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얼굴 데이터를 기반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하는 ‘AR 아바타’ 기능을 통해 방송이 부담스러운 이용자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하쿠나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bit.ly/2TH9HJH

웹사이트: https://hyperconnect.com/

연락처

하이퍼커넥트 홍보대행
KPR
정숙영 AE
02-3406-225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하이퍼커넥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