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출연 백합문화재단, 첫 활동으로 아동미술 공모전 개최

아동과 청소년 문화∙예술∙체육 활동 지원, 인재 발굴·육성 등 재단 주요 지원사업 개시

첫 활동으로 ‘코로나19 극복 위한 감사메시지’ 주제로 하는 아동미술 공모전 진행

18일까지 이메일 등 통해 접수, 수상자는 25일 발표 수상작은 이브갤러리에 전시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1-07-30 11:16
서울--(뉴스와이어)--토탈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출연해 아동과 청소년의 문화·예술·체육 활동을 지원하는 ‘백합문화재단’이 발족 이후 첫 활동으로 아동미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백합문화재단은 △아동 및 청소년 대상 문화·예술·체육 활동 후원 △인재 발굴 및 양성 △문화예술단체 지원 △갤러리 대관 및 전시회 지원 등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한다.

백합문화재단이 설립과 동시에 주최하는 이번 아동미술 공모전은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라는 타이틀로, 가족·의료진·이웃 등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응모 주제로 한다. 참가 대상은 유치부(3~7세), 초등 저학년부(8~10세), 초등 고학년부(11~13세)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공모한다.

접수는 다음달 18일까지 이메일 혹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통해 할 수 있다. 시상식은 8월 25일이며 부문별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 입선(20명)을 발표하고 상장과 포상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작은 8월 31일부터 9월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합문화재단 이브갤러리(이브자리 코디센 5층)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시된다. 각 부문 최우수상 중 선정한 최종 대상 작품은 마스크 키트로도 제작될 예정이다.

윤종웅 백합문화재단 이사장(이브자리 대표이사)은 “백합문화재단은 이브자리의 문화예술분야 지원을 본격화한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며 “그 첫 단추로 어린이들의 잠재된 끼와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응원하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백합문화재단 설립 전 이브자리는 지역주민·고객·임직원 등을 위한 전시 공간 ‘이브갤러리’ 운영하고 신인 디자이너 발굴 및 양성을 위한 ‘대한민국 텍스타일 디자인대전’ 후원 등 문화예술 분야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또한 나무심기 전담회사 이브랜드 설립, 사내 사회공헌 프로그램 이브천사 운영, 투명한 지배구조의 하나인 직원-파트너 주주제도 등 ESG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브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