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WRK 토큰 blockWRK, 빗썸 거래소 상장

뉴스 제공
blockWRK
2021-07-30 15:45
해밀턴, 버뮤다--(뉴스와이어)--blockWRK 프로젝트의 네이티브 WRK 플랫폼 토큰이 빗썸 암호화폐 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상장됐으며, 거래소에서 발표한 대로 현재 거래할 수 있다.

WRK는 빗썸의 DeFi 보드에 상장돼 2021년 7월 23일 15:00(UTC+8)부터 입금이 가능하다. 이어 2021년 7월 27일 17:00(UTC+8)부터 WRK/USDT 거래 쌍으로 WRK 토큰의 거래가 가능한 상태다. WRK 토큰 당 시작가격은 $1.01USDT로 출발했다. WRK 토큰의 총 공급량은 119억2361만6243WRK이며 순환 공급량은 8586만9296.7293WRK이다.

blockWRK 프로젝트는 최근에 직원 성과 관리 용도의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한 미국의 HR 스타트업이다. 직원들은 이 시스템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지표 및 평가 기준 관련 수많은 템플릿을 사용해 일별/주별/월별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인력 작업 및 성과를 관리할 수 있다.

가치를 창출하는 성과를 내거나, 건전한 활동에 참여하거나, 정해진 목표를 달성한 직원은 자동으로 연방 승인 WRK 토큰으로 보상받게 된다. 토큰은 직원 은행 계좌로 이체되거나 명목 화폐로 즉시 교환할 수 있는 브랜드 VISA 카드로 이체되거나 저축 수단으로 보유될 수 있다.

인사담당 부서로서는 직원의 원격근무가 점차 늘어나고 기존 인센티브 플랜의 효율성이 저하됨에 따라 좀 더 효율적인 인력 관리 도구가 절실하다. blockWRK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목표는 종종 직원간 관계 격차를 키우고 상당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시대에 맞지 않고 매우 비효율적인 연간 보너스 프로그램을 대체하는 것이다. WRK 토큰 형태의 보상을 일일 및 자동 입금함으로써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더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도록 도울 수 있다.

blockWRK 프로젝트는 이미 미국 내 몇몇 주요 급여 제공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으며 초기 사용자 기반으로 200만명이 넘는 현지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blockWRK 프로젝트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속 개선하고 조속한 시일 내 새로운 풀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blockWRK 개요

blockWRK는 낡은 보상 시스템을 기업의 수익성에 기여한 바에 따라 자동으로, 보상을 지불하는 WRK 기반 스마트 계약으로 대체함으로써 건강, 안전 및 생산성을 장려하기 위해 개발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에 대해 취합된 데이터에 대해 WRK 토큰으로 보상함으로써 개인 및 직업적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빗썸 상장 공지: https://support.bithumb.pro/hc/en-us/articles/4403...

웹사이트: https://blockwrk.io/

연락처

blockWRK
Maria Hong
617669324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blockW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