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다, 자율 솔루션 구축 위한 벨라 개발 키트 출시

새 소프트웨어 툴 키트로 라이다 기반 애플리케이션 개발 간소화 가능

뉴스 제공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2021-07-30 14:4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Inc.)(나스닥: VLDR, VLDRW)가 벨로다인의 자율 솔루션에서 벨라(Vella) 라이더 인식 소프트웨어의 최신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29일 발표했다.

벨라 개발 키트(Vella Development Kit, 이하 VDK)는 자율주행 차량,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모바일 배송 장치, 산업용 로봇 공학, 드론 등에 최첨단 라이더 기능을 탑재하는 데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의 출시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

VDK는 3D 라이더 센서를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줄여 기업이 개발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DK에 포함된 처리 기능인 벨라는 미가공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를 더 풍부하고 설명적인 정보로 실시간 변환한다. 따라서 라이더 처리에 대한 깊은 지식이나 전문성이 없는 자율 시스템 개발자도 사물 분류, 속도 측정, 의미론적 장면 분할 및 장애물 감지 등 높은 수준의 인식 기능을 직접 활용할 수 있다.

벨로다인이 구축한 방대한 데이터 세트에서 훈련된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는 벨라의 인식 기능은 도시 도로, 고속도로, 인도 및 창고 등 광범위한 운행 설계 영역에서의 자율 이동을 가능하게 한다. VDK는 자동차 제조업체,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및 벨로다인 통합 에코시스템인 오토메이티드 위드 벨로다인(Automated with Velodyne)이 제공한 정보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VDK는 벨로다인의 최신 솔리드 스테이트 벨라레이 H800(Velarray H800) 및 벨라레이 M1600(Velarray M1600) 라이더 센서의 독특하고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도록 설계됐으며 릴리스마다 추가 센서가 지원된다. 적극적으로 유지 관리 구독에 참여하는 고객은 VDK의 모든 향후 릴리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VDK는 벨라가 제공하는 최신 하드웨어 지원 및 처리 기능으로 계속 업데이트된다.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부사장 인 비샬 제인(Vishal Jain)은 “VDK는 센서 시험과 평가에서 초기 개념 증명 구축 및 완전한 애플리케이션 시연에 이르기까지 자율 솔루션 개발 수명주기 전체에 걸쳐 고객을 지원한다. 또한 벨라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인식 기능으로 구성된 완벽한 어레이에 개발자와 통합자를 연결함으로써 세상에 대한 시야를 바꿔준다. 이들은 전 세계에 라이더 솔루션을 주도적으로 배포하는 벨로다인의 혁신에 지속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벨로다인의 잠재력을 증명하는 VDK는 기업들이 보다 안전한 이동성을 갖추고 인간의 삶을 변화시키는 자율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센서와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벨로다인은 머지 않아 VDK 제품을 두 가지의 추가 버전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비교적 저렴한 VDK 라이트(VDK Lite)는 가장 필수적인 처리 기능을 담은 소형 세트이며, VDK 엔터프라이즈(VDK Enterprise)는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체적인 맞춤 설계, 새로운 기능 개발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VDK는 현재 1년 간의 지원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추가 소프트웨어 릴리스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나 지속적인 유지 관리 옵션도 제공한다. VDK를 구입하려면 벨로다인 영업팀(669.275.2526, sales@velodyne.com)에 문의하면 된다.

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개요

벨로다인 라이다(나스닥: VLDR)는 실시간 서라운드 뷰 라이다 센서를 개발해 자율주행 기술의 새 시대를 열었다. 라이다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인 벨로다인은 광범위한 획기적 라이다 기술 포트폴리오로 명성을 얻었다. 벨로다인의 혁신적 센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자율주행 차량,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로봇 공학, 무인 항공기(UAV), 스마트 도시, 보안 등 광범위한 산업계의 요구를 충족할 유연성, 품질, 성능을 제공한다. 벨로다인은 꾸준한 혁신을 통해 모든 이를 위한 더 안전한 이동성을 발전시켜 생활과 지역 사회를 변혁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velodynelidar.com)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의 의미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 담겨 있다. 여기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과 벨로다인의 목표 시장, 신제품, 개발 노력, 경쟁 등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나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서 사용된 ‘추정하다’, ‘예측하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전망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믿다’, ‘도모하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미래’, ‘제안하다’ 등의 어휘와 그러한 어휘의 변형 또는 유사 표현(또는 이러한 어휘 및 표현의 부정형)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알아보게 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미래 성과, 여건 또는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여러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 추정 그리고 상당수가 벨로다인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기타 중요한 요인을 내재하고 있으며 이는 실제 실적이나 결과가 미래예측 진술에서 기술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나타나게 할 수 있다. 실제 실적이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은, 특히 정부 규제 및 라이다 채택과 관련된 불확실성; 코로나19 팬데믹이 벨로다인과 고객 사업에 미칠 수 있는 불확실한 영향; 벨로다인의 성장 관리 능력; 벨로다인의 사업 계획 실행 능력; 벨로다인 고객의 제품 상용화 능력 및 그러한 제품의 궁극적 시장 수용과 관련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용률과 정도; 기존 또는 앞으로 출시될 라이다 및 센서 관련 경쟁 제품 및 서비스의 성공; 벨로다인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소송 및 벨로다인이나 벨로다인 지적 재산의 유효성 또는 재산권 행사 관련 잠재적 소송과 관련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 및 서비스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전반적 경제 여건 및 시장 여건 등이다. 벨로다인의 사업과 관련된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벨로다인이 10-K양식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연차 보고서와 10-Q 양식에 따라 제출한 분기별 보고서의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설명 및 분석(Management’s Discussion and Analysis of Financial Condition and Results of Operations)’과 ‘위험 요인’ 섹션을 참고하기 바란다. 이 보도자료에 있는 모든 미래예측 진술 내용은 벨로다인이 이를 작성한 날 가용한 정보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벨로다인은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또는 다른 사항이 발생하더라도 미래예측 진술의 어느 부분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290051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lodynelida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벨로다인(Velodyne)
투자 문의
InvestorRelations@velodyne.com

미디어 문의
코드워드(Codeword)
리브 앨런(Liv Allen)
velodyne@codeword.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Velodyne Lidar,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