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 시스템즈, 어드밴텍의 스마트 산업용 IoT 엣지 디바이스 혁신 개발 지원

어드밴텍,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이용해 생산 관리 효율성 강화하고 디지털 혁신 지원하는 스마트 솔루션 개발

뉴스 제공
IAR 나스닥OMX스톡홀름 IAR-B
2021-08-03 13:22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도구 및 서비스의 미래 사용 보장 공급업체 IAR 시스템즈(IAR Systems®)는 자사의 개발 도구를 통해 산업용 사물 인터넷(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IIoT)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어드밴텍(Advantech)이 최신 원격 I/O 데이터 수집 모듈인 ‘ADAM-6300’을 성공적으로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ADAM-6300은 IoT 애플리케이션에서 지능형 네트워크 노드 역할을 해 환경 모니터링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애플리케이션 구성을 더욱 쉽고 빠르게 수행하며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최근 IIoT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스마트 엣지 디바이스 수요가 상당히 증가하고 있다. 어드밴텍의 ADAM-6300은 외부 게이트웨이가 필요하지 않은 OPCUA 원격 I/O 데이터 수집 모듈로, SCADA, 데이터베이스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OPC UA(Open Platform Communications Unified Architecture) 기능을 지원하며 내장 하드웨어 보안 프로텍션 기능이 포함됐다. ADAM-6300은 수처리(water treatment), 기계 관리, 생산 공정 모니터링과 같은 곳에 이상적으로 사용된다.

어드밴텍의 IIoT 사업부의 애덤 린(Adam Lin) 수석 R&D 매니저는 “어드밴텍은 IAR 시스템즈 툴을 16년 이상 이용해 왔다. MCU에 대한 폭넓은 지원과 안정적인 제품 그리고 산업 제품 개발에 대한 어드밴텍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주기 때문”이라며 “ADAM-6300은 임베디드 플랫폼이 아닌 PC 구동 방식으로 구현됐기 때문에 어드밴텍 브랜드의 대표작이자 업계 선도적인 기술 개발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뿐만 아니라 이는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IAR Embedded Workbench)를 통해서만 개발하고 실현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IAR 시스템즈 타이완의 크리스 린(Chris Lin) 세일즈 매니저는 “어드밴텍에서 개발한 산업용 제품은 안정성에 대한 요구사항이 매우 높으며, 안정적인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와 매우 잘 맞는다”며 “어드밴텍이 우리 도구를 사용해 IoT 엣지 디바이스의 통합을 실현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새로운 스마트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어드밴텍의 산업 IoT 애플리케이션 혁신에 지속해서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는 강력한 코드 최적화 기능을 갖춘 완벽한 개발 툴 체인으로, 개발자가 작고 빠른 코드를 생성해 실행 성능을 개선하고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개발자는 이를 통해 광범위한 디버깅 기능과 함께 제품 개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IAR 시스템즈와 어드밴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AR 시스템즈와 어드밴텍에 대한 정보: https://bit.ly/3A8YfGl

웹사이트: https://www.iar.com

연락처

IAR 시스템즈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