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띠샵 “2021 케이펫페어 코엑스에서 만나요”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셀렉숍 ‘꼬띠샵’, 서울 코엑스서 열리는 ‘2021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

뉴스 제공
델핀
2021-08-04 08:30
서울--(뉴스와이어)--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반려인의 시선을 사로잡는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셀렉숍 ‘꼬띠샵’이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21 케이펫페어(K-Pet Fair) 서울’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꼬띠샵은 영국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의 공식 수입사인 주식회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론칭한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숍이다.

꼬띠샵은 프랑스 브랜드 펫 소 시크(Pet so chic)와 밀크 앤 페퍼(Milk & Pepper), 미국 브랜드 맥스본(Maxbone) 등 총 3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펫 소 시크(Pet so chic)의 목줄과 리드줄은 명품 브랜드 출신 디자이너가 상품 제작에 참여했으며,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도 사용할 만큼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프랑스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반려동물 패션 브랜드 밀크 앤 페퍼(Milk & Pepper)는 클래식하면서도 독특한 레인코트 라인으로 반려인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맥스본(Maxbone)은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비욘세, 기네스 펠트로 등 할리우드 스타의 사랑을 받는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다.

꼬띠샵은 첫 페어 참가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로 꼬띠샵을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15%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꼬띠샵 부스에서 찍은 인증샷을 #꼬띠샵 #강아지패션 #케이펫페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그 자리에서 친환경 파우치와 손 소독 티슈 1박스를 제공한다.

꼬띠샵은 2021 케이펫페어 서울 박람회장 코엑스 B홀 C-01번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박람회장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있으며, 캐리어/유모차/이동장/슬링백 등의 이동수단을 필수로 준비해야 한다.

꼬띠샵 홍보 담당자는 “꼬띠샵을 론칭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재구매 고객의 입소문을 타고 매니아층이 형성되고 있다”며 “이번 케이펫페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음향 관련 수입 전문 회사다. 현재 영국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 등과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맺고 국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해 루악오디오, 레보 등을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해 합리적 가격과 차별화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 델핀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수입, 유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2021년 5월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셀렉숍 ‘꼬띠샵’을 론칭했으며, 세계적인 펫 브랜드 △펫 소 시크 △밀크 앤 페퍼 △맥스본을 앞세워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꼬띠샵 공식 홈페이지: http://www.cotieshop.co.kr
꼬띠샵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tie_shop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꼬띠샵
마케팅팀
김효선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