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산후안 기반 로펌 통해 푸에르토리코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1-08-04 10: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푸에르토리코 수도 산후안에 거점을 둔 로펌 카실라스 산티아고 앤 토레스(Casillas, Santiago & Torres, LLC, 약칭 CST로)와 함께 푸에르토리코 시장에 진출했다.

2011년 설립된 CST로는 비즈니스 및 상법에 중점을 둔 풀서비스 로펌으로 법인, 세무, 상법 및 고용법 소송, 부동산, 이민, 노동 및 고용법, 직원 복지, 정부 관련 사안에 정통하다. 이 회사는 소매, 도매, 부동산, 제조, 관광, 금융 서비스, 기술, 이동통신, 건설 등 다양한 산업을 다루고 있으며 메이저 다국적 기업을 포함한 광범위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루이스 엘 토레스(Luis L. Torres) 대표 파트너는 “CST로는 투명성을 추구하고 최고의 업무역량을 제공하면서 고객과 장기적 관계를 구축해 왔다”며 “고객사가 다수 관할 지역으로 운영을 확장해 원활한 통합 서비스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해 고객의 요구를 뒷받침하고 상호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국경을 초월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CEO)는 “CST로의 접근 방식과 제공 서비스는 우리 글로벌 조직의 역량을 보완한다”고 평했다. 그는 “CST로 전문가들은 기술적 역량과 푸에르토리코 법률 및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보유하고 있다”며 “앤더슨 글로벌이 글로벌 플랫폼을 확장해 나가는 가운데 이러한 역량이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 및 국제무대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에 8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83개 이상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030054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