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쉐어, 스마트폰 관리 프로그램 ‘Dr.Fone’ 최신 제품 출시

뉴스 제공
원더쉐어
2021-08-05 09:00
심천, 중국--(뉴스와이어)--전 세계 150개국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소프트웨어 전문 회사 원더쉐어(Wondershare)가 7월 27일 유틸리티 라인의 닥터폰(Dr.Fone) 최신 제품인 ‘비밀번호 매니저(iOS)’의 공식 출시를 알렸다. 이 제품의 핵심 기능은 잊어버린 비밀번호를 디바이스 스캔을 통해 찾는 것이다.

◇원더쉐어 닥터폰

원더쉐어 닥터폰은 휴대전화 데이터 전송, 복구, 백업, 잠금 해제 등 13가지 기능을 한곳에 모아둔 휴대전화 솔루션이다. 닥터폰이 출시된 이래 17년간 전 세계 5000만명 이용자가 총1억5000만회 다운로드했으며, 원더쉐어는 수년간 축적한 데이터 관리 경험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향상하고 있다.

닥터폰의 비즈니스 파트너인 TopTen Reviews 담당자는 “원더쉐어는 데이터 암호화와 고도화한 사기 방지 기술을 개발해 사용자 개인 정보를 철저하게 보호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것은 닥터폰만의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비밀번호 매니저(iOS), 더 이상 암호를 잊어버릴 우려가 없다

닥터폰의 최신 기능인 비밀번호 매니저(iOS)가 주목받는 건 애플 ID 및 암호 찾기, 메일 계정 및 신용카드 정보 보기, 저장된 웹 사이트 및 앱 암호 복구, 저장된 와이파이 암호 찾기, 스크린타임 암호 복구 등의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되찾은 비밀번호를 iPass, LastPass, Keeper, Dashlane, 크롬 등 인기 제품으로 가져오는 기능도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iOS7 이상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컴퓨터 기기 사양은 닥터폰이 출시한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윈도7 이상이면 된다. 이번은 iOS 대상으로 진행된 업데이트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곧 출시될 예정이다.

원더쉐어 개요

원더쉐어(Wondershare)는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동영상 편집기, PDF 편집기,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개발·유통하고 있다. 이미 필모라(영상 편집기)를 필두로 해외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2020년부터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원더쉐어 닥터폰: https://drfone.wondershare.kr/

웹사이트: https://www.wondershare.kr/

연락처

원더쉐어(Wondershare)
마케팅팀
민선영
(86)135377539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