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피부 맞춤형 홈 에스테틱 브랜드 ‘CLIV 공식몰’ 리뉴얼 오픈
CLIV with LAB 오픈 통한 빅데이터 기반의 AI 기술 결합한 맞춤형 홈 에스테틱 솔루션 제공
씨엘포에서 클리브로 브랜드명 변경하며 피부 맞춤형 홈 에스테틱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CLIV는 아미코스메틱이 보유한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 기술을 결합한 피부 맞춤형 연구소인 랩소디와 결합하며 피부 맞춤형 홈 에스테틱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은 피부 진단 서비스와 AI 솔루션을 결합해 보다 정밀히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처방해 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클리브 위드 랩이 보유한 약 4800만 건의 성분 논문자료, 특허 데이터가 현재의 피부 문제점을 개선하고 향상, 유지시키는 맞춤형 성분을 추천하며 전문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를 통해 제조된 1:1 맞춤형 앰플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조된 맞춤형 앰플은 캐나다 서트 클린 인증 및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원료로 제조돼 자극 없이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춘 앰플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클리브 위드 랩 사이트를 통해 1:1 피부 컨설팅 서비스 및 내 피부 상태를 기록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전문가에게 관리받는 듯한 차별화 서비스로 홈케어 효과를 극대화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꾸준히 제안해왔던 만큼 클리브 위드 랩 사이트를 통해 AI 기술력을 맞춤형 화장품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유전자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세밀한 피부 맞춤 설계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클리브 위드 랩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가입 및 피부 진단 시 5000원 적립금을 제공하며 맞춤형 앰플 첫 구매고객에게는 50% 할인과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의 클리브의 베스트 제품 및 다양한 소식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클리브),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75건, 유럽화장품(CPNP) 244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90건, 비건 인증 19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71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74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100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37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88건을 보유하고 있다.
CLIV(클리브) 공식 홈페이지: http://cliv.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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