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에드, PSG로부터 성장 자본 투자 받아

제품 혁신, 사용자 경험, 시장 출시 가속화 지원에 활용

뉴스 제공
DigitalEd
2021-08-04 16:00
워털루, 온타리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에드(DigitalEd)가 미들마켓 소프트웨어 및 기술 기반 서비스 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유수의 성장 펀드 기업인 PSG로부터 성장 자본을 투자 받았다고 4일 발표했다.

디지털에드는 STEM(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 교육에 중점을 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반 디지털 학습 플랫폼인 뫼비우스(Möbius)를 공급하고 있다. PSG는 디지털에드의 유일한 외부 투자자이며, 금융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디지털에드는 2018년 디지털 학습을 통해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단순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사명을 갖고 출발했다. 회사는 공유 환경에서 개별 학습을 제공해 학생들이 스스로 정한 속도에 따라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300개가 넘는 교육 기관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0만 건 이상의 시험 및 과제를 관리하면서 세계적 수준의 대학, 기술 연구소 및 커뮤니티 칼리지의 온라인 학습을 뒷받침하고 있다.

뫼비우스는 STEM 교육을 위한 혁신적 종합 플랫폼이다. 교육자들은 대개 과정 준비 및 채점 등 행정적인 업무에 많은 시간을 들이는 데 이를 줄여 학생들을 가르치고 상호 작용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STEM 커리큘럼 전문가가 만든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를 교육자에게 제공해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과정을 소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뫼비우스는 분석을 바탕으로 교과 과정을 짜고 학생의 성과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정교한 자동 채점 기능과 즉각적이고 집약적인 학생 피드백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는 양방향 디지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디지털에드 설립자이자 CEO인 짐 쿠퍼(Jim Cooper)는 “뫼비우스가 지속적으로 보급되고 있고 이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교육이 전통적인 교육을 강화하며 개선하고 있다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PSG 팀은 우리의 설립 비전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고 그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학습 경험을 측정하고 개선함으로써 교육자들의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는 뫼비우스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가운데 PSG는 디지털에드에게 완벽한 파트너”라고 강조했다.

크리스 앤드루스(Chris Andrews) PSG 대표는 “이러닝 툴과 STEM 교육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에드는 성장을 위한 독보적인 입지가 확고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강력한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며 “우리는 짐(Jim)과 크리스티나(Christina)를 비롯한 디지털에드 인재팀과 함께 제품 혁신과 전략적 시장 출시 이니셔티브를 추진하는 한편 지속적으로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추면서 회사가 성장을 거듭하도록 협력해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지털에드의 크리스티나 퍼디쿨리아스(Christina Perdikoulias) 사장은 “디지털에드가 하는 모든 일은 학생들의 경험과 성공을 최적화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다”며 “우리는 PSG와 협력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맞춤형 교육을 대규모로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이크만 엘리엇(Stikeman Elliot LLP)과 웨일, 고샬 앤 맹거스(Weil, Gotshal & Manges LLP)가 PSG의 법률 고문을, 가울링스(Gowlings WLG), 그랜드 손튼(Grant Thornton LLP) 및 타이튼 파트너스(Tyton Partners)가 디지털에드의 고문을 맡았다.

디지털에드(DigitalEd) 개요

디지털에드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을 성공적으로 개선하는 데 전념하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회사는 소프트웨어 개발이라는 신념과 가치 및 핵심 축을 확고히 하는 가운데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및 수학(STEM)을 위한 혁신적인 종합 학습 플랫폼인 뫼비우스(Möbius)를 구축했다. 디지털에드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digitaled.com 를 참조하면 된다.

PSG 개요

PSG는 미들 마켓 소프트웨어 및 기술 지원 서비스 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이들이 혁신적인 성장 방안을 모색하고 전략적 기회를 자본화하고 강력한 팀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성장 펀드 기업이다. 80개가 넘는 기업을 지원하고 있고 325건 이상의 부가 인수를 추진해온 PSG는 폭넓은 투자 경험과 소프트웨어 및 기술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경영진과의 협력을 위한 확고한 노력의지를 제공하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된 PSG는 보스턴, 캔자스시티, 런던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PSG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psgequity.com 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030052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igital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디지털에드(DigitalEd)
시오반 폴(Siobhan Paul)
spaul@digitaled.com

PSG
PSG 홍보대행 프로세크 파트너스(Prosek Partners)
재키 스코필드(Jackie Schofield)
jschofield@pros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