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밀겨 소재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 출시

캠핑, 홈파티 등에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밀겨 소재 친환경 일회용 식기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친환경 제품,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감성 동시 충족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1-08-05 13:0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생분해성 소재의 접시와 포크로 구성한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는 정제 후 남은 밀겨로 제작한 ‘친환경’ 일회용 식기다. 폐기 시 30일 내 땅속에서 생분해되므로 퇴비로 활용하거나 퇴비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일반 쓰레기로 처리할 수 있다.

캠핑, 낚시, 등산, 차박 등 야외활동이나 홈파티 등에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밀겨 고유의 색감과 질감이 그대로 살아 있어 테이블에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한다. 친환경에 감성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친환경 접시는 100% 밀겨와 물로만 만든 생분해성 접시로 액체를 제외한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을 수 있고 오븐 및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포크는 밀겨 10%, PLA 90% 소재로 견고하며 40~50도의 뜨거운 제품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포장한 패키지 박스도 100% 사탕수수 섬유로 만든 자연 생분해성 용지를 사용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적이면서 감성까지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으며,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로 일상 속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사회적 가치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환경, 건강, 사회를 테마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