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테스트 및 측정 시장에 프로그래밍 가능한 DC 전원 공급 장치 출시

새로운 iLS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소형 풋프린트, 고전력 밀도 및 특허 받은 무선 원격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뉴스 제공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
2021-08-05 17:19
서울--(뉴스와이어)--고도로 엔지니어링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Advanced Energy(나스닥: AEIS)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DC 전원 공급 장치의 새로운 Intelligent Laboratory Series™ (iLS™)를 출시하며 테스트 및 측정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고의 작은 풋프린트와 높은 전력 밀도를 갖춘 iLS600, iLS600-R 및 iLS1500은 동급 최고의 측정 정확도와 함께 프로그래밍 가능한 기능, 광범위한 테스트 및 측정 애플리케이션에서 노이즈를 크게 줄여주는 특허 받은 무선 원격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벤치탑 및 랙마운트 적용 목적으로 설계된 이 컴팩트하고 가벼운 프로그래밍 가능 장치는 내장형 12비트 D/A 및 A/D 컨버터를 통합해 매우 정확한 전압 및 전류 측정을 지원한다.

디지털 회전 제어는 출력 전압 및 전류의 신속한 조정 및 미세 조정을 가능하게 하는 반면, 전면(iLS600) 및 후면(iLS600-R 및 iLS1500) 포트는 USB, 이더넷 및 아날로그 제어 입력을 통해 원격으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무선 원격 감지 기능은 감지용 와이어를 추가하지 않고 부하에서 DC 전압을 조절해 노이즈를 크게 줄인다.

Advanced Energy의 산업 전력 변환 제품 마케팅 부사장인 Joe Voyles는“이 제품은 테스트 및 측정 시장을 위한 솔루션을 넓히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다. 다양한 전압에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기능을 제공하는 iLS 시리즈는 사용자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정확한 측정 및 보고를 제공하는 동시에 광범위한 적용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iLS600 및 iLS600-R 전력 공급장치는 단일 출력으로 최대 600와트의 전력을 공급한다.

iLS1500 전력 공급 장치는 단일 출력으로 최대 1500와트의 전력을 공급한다. iLS600 및 iLS1500 모두에 대해 30V에서 400V에 이르는 5개의 단일 출력 모델을 사용할 수 있다. DC 전력 공급 장치는 직렬 및 병렬 작동이 모두 가능하다. 출력 전류는 iLS600 및 iLS600-R의 경우 2.5A에서 33A 사이이고 iLS1500의 경우 5A에서 70A 사이다.

완전한 OCP 및 OVP 보호 기능을 갖춘 전력 공급 장치는 UL 60950-1, UL 62368-1 및 CAN/CSA C22.2 No. 62368-1 제품 안전 표준을 준수한다. 이들은 다른 장치 및 사용 가능한 LabView 드라이버와 쉽게 상호 운용할 수 있도록 LXI 인증을 받았다.

iLS600, iLS600-R 및 iLS1500은 현재 사용할 수 있다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기술 사양을 보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Advanced Energy 개요

Advanced Energy (나스닥: AEIS)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적용 및 프로세스를 위해 고도로 설계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AE의 전력 솔루션을 사용하면 반도체 장비, 산업, 제조, 통신, 데이터 센터 컴퓨팅 서버 스토리지 및 건강 관리를 비롯한 광범위한 산업의 복잡한 적용에서 고객 혁신을 실현할 수 있다. 전 세계 엔지니어링 노하우 및 대응력 있는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당사는 기술 발전을 충족하고 고객을 위한 성장을 촉진하고 전력의 미래를 혁신하기 위해 협력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한다. Advanced Energy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해 30년 이상 전력을 공급해 왔으며 미국 콜로라도 주 포트 콜린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더욱 상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Advanced Energy 공식 사이트(제품 정보, 기술 사양): http://ko.artesyn.com/solutions/test-and-measureme...

웹사이트: http://www.advanced-energy.com

연락처

Advanced Energy Company
Alice Hui
+852 2176 35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