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테크 스타트업 쓰리덕스, 음성형 메신저 ‘비퍼’ 출시

미국 UC 버클리(Berkeley)대 액셀러레이터 스카이덱(SkyDeck)의 GIP 배치(GIP batch) 선정

영상 편지 플랫폼, 스타리에 이어 공격적인 해외 진출

뉴스 제공
쓰리덕스
2021-08-06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테크 스타트업 쓰리덕스가 앱 ‘비퍼(veeper)’를 새롭게 출시했다.

비퍼는 소비에 부담이 없는 스낵형 음성형 메신저로, 아티스트의 다양한 일상을 구독을 통해 음성으로 공유받는 서비스다. 카드(KARD)를 비롯해 △블랙스완 △퍼플백 △디크런치 △비아이지 △핑크판타지 등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여러 K팝 그룹이 참여하고 있다. 다른 콘텐츠 플랫폼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한 콘텐츠 형식 및 종류가 존재하며, 현재 임시 오픈 기간으로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쓰리덕스는 사상 최초로 그래미상 5관왕을 달성한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소속사 다크룸(Darkroom) 대표 저스틴 루브라이너에게 초기 투자를 받아 론칭한 스타트업이다. 루브라이너는 비퍼의 북미·유럽 영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지 아티스트들도 대거 합류할 예정이다.

쓰리덕스는 최근 미국 UC 버클리(Berkeley)대가 운영하는 액셀러레이터 ‘스카이 덱(SkyDeck)’의 GIP 배치로 선정된 총 11곳의 한국 스타트업 가운데 한 곳으로 이름을 올렸다.

안태현 쓰리덕스 최고경영자(CEO)는 “스카이덱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과 인연을 만들며, 세계적으로 저명한 스타트업 창업가의 성공 노하우를 강연으로 듣고 멘토링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쓰리덕스는 아티스트와 팬이 일대일로 소통할 수 있는 영상 편지 플랫폼 ‘스타리(stari)’를 운영하며 K팝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입지를 키우고 있다. 아티스트에게 개인적으로 듣고 싶은 이야기, 나만 간직하고 싶은 이야기를 메시지로 신청하면 아티스트에게서 파일로 영상 편지를 받을 수 있다.

비퍼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사이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셀프 추천도 받고 있다.

쓰리덕스(Three Ducks, Inc.) 개요

쓰리덕스는 아티스트와 팬의 일대일 소통이 가능한 영상 편지 서비스 ‘스타리’와 음성형 메신저 ‘비퍼’를 운영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테크 플랫폼이다.

비퍼 공식 홈페이지: http://veeper.io

웹사이트: https://stari.io/ko

연락처

쓰리덕스 홍보대행
화제인
조미호 대표
010-8977-1167
이메일 보내기